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아저씨대구탕, 해운대미포맛집

도니도니💗 2022. 9. 19. 10:52
반응형

아저씨대구탕, 해운대미포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당💗

요즘 결혼준비로 눈코 뜰새 없지만, 오랜만에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3년전 쯤 동호회 끝나고 밥 3그릇 먹었던 맛집ㅋㅋㅋㅋ재방문 했습니다 😆

바로 아저씨대구탕 입니당 ㅎㅎ

아저씨대구탕


1. 아저씨대구탕 주차장

아저씨대구탕 주차장
아저씨주차장 주차 들어오는 길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ㅎㅎ 주차장은 괜찮은데 들어오는 길이 아주 협소해서 ㅋㅋ
초보는 못 들어옵니다 😅

오빠도 꺼려해서 아래에 바닷가주변 유람선 타는 곳 앞에 차를 대고 왔어요 ㅎㅎ
걸어갔는데 가게까지 가까웠어요!



2. 아저씨대구탕 실내

아저씨대구탕 좌석

좌석이 안쪽에 생각보다 넓고 ㅎㅎ!
제가 금요일 저녁 7시 좀 넘어서 갔는데 한적했어요 ㅎㅎ

아저씨대구탕 메뉴

메뉴판 아래에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나왔던 집이라고 ㅎㅎ 나와있네요!

부산 허영만의 백반기행

먹는 법도 나와 있어요 ㅎㅎ !


3. 아저씨 대구탕 음식

저흰 35,000원 짜리 대구뽈찜을 시켰어요🥳

아저씨 대구탕 기본찬

기본찬은 정갈하게 이렇게 나오구요 ㅎㅎ

아저씨대구탕 멍게젓갈

이 집의 시그니처 멍게젓갈이에요 ㅎㅎ

구운김 + 밥 + 멍게젓갈
이렇게 먹으면 꿀맛이래요 !

(근데 호불호는 갈려요 ㅎㅎ 제 입맛엔 별루)

뽈찜 시켜도 이렇게 대구탕 국물이 나옵니다.
살은 하나도 없다는게 함정이지만 ㅎㅎ

국물 하나는 좋더라구요!
마늘향이 나면서 시원했어요 ㅎㅎㅎ


드디어 오늘의 본식 대구뽈찜이요!!!

아저씨대구탕 대구뽈찜

여기 대구볼찜은 양념과 같이 찌지 않고 ㅎㅎ 대구 뽈찜 위에 양념을 얹어 줍니당 ㅎㅎ

소스자체는 좀 많이 매워요 ㅎㅎ

근데 양념이 생선에 안 배여 있어서 ! 매운걸 잘 못먹는 분들도 ! 살이랑 양념 조금 하면 드실 수 있을 거에요 😙

무엇보다 대구 살좀 보세요 ㅠㅠㅠㅠㅠ

아저씨대구탕 대구뽈살

살코기가 이렇게 많아도 되는거에요????
대구자체가 진짜 맛있어요 ㅎㅎ

쫄깃 쫄깃하고 ㅋㅋ담백하고 ㅠ

저희 양념에 밥도 비벼먹고...
결국 밥 2공기에 한그릇 더 추가했습니다😍

그래서 total 38,000원 나왔어요 !!!





해운대 가시는 분 ~ 오늘은 대구뽈찜 어떠세요? ㅎㅎㅎ

그럼 이만 고도니! 였습니당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