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동성로 미진분식 본점, 대구맛집

도니도니💗 2022. 8. 16. 10:28
반응형

동성로 미진 분식, 대구 맛집


안녕하세용 도니입니당 ㅎㅎ

얼마 전 퇴근하고 쫄면이 너무 먹고 싶어서 대구 다녀왔어요 ㅎㅎㅎ 🥰

오빠가 저보고 고먹보라던데.... 사실입니다😶‍🌫️

제가 대학을 대구에서 나왔는데,
매번 대구를 갈 때마다 먹는 소울푸드가 있어요.



바로

40년 전통의 미.진.분.식 입니당 ㅎㅎㅎ

이곳은 연령대가 참 다양한 거 같아요. 나이가 지긋한 어르신들부터 10대까지 ㅎㅎ 맛을 다 아우르고 있달까?



1. 미진 분식 테이블

미진분식 테이블

들어가시면 저렇게 테이블이 위치해있고, 왼쪽 편에는 벽을 마주 보고 1인이 먹을 수 있는 좌석이 있습니다.



2. 미진 분식 메뉴

여긴 메뉴가 네 가지밖에 없어요 ㅎㅎ
보통 2명이서 김밥 하나 쫄면 하나 드세요❤️
그렇게 드시면
total 10,500원이에요 ㅎㅎ

3인 이서 오시면 김밥, 쫄면, 우동이구요 ㅎㅎ

비빔우동 드시는 분은 지금껏 못 봤어요 🤔
아마 쫄면과 소스는 동일하고 면만 다른 걸로 알아요 ㅎㅎ

제가 어렸을 땐 이거보다 몇천 원 쌌던 거 같은데.... 세월의 흐름 🥺

메뉴판 옆에 1인 세트도 생겼네요 ㅎㅎ

혼자 오신 손님이 아니면 1인 세트는 불가하데요 ㅎㅎㅎ



2. 미진 분식 음식

쫄면과 김밥

여긴 회전율이 좋아서 금방 금방 나와요 ㅎㅎ

같이 나오는 오뎅 국물? 도 진짜 맛나요 ㅎㅎ 진한 맛이랄까???

미진분식 쫄면

여기 쫄면은 양념 맛이 독특해요 ㅎㅎ
일반 쫄면 집을 가시면 약간 초장 베이스? 같은데 여기는 어떤 특유의 향이 나요 ㅎㅎ

오빠는 동남아향이라던데 ㅎㅎ전 잘 모르겠..
무튼 산초도 아닌데 그런 향 있잖아요 ㅎㅎ
그래서 더 맛남 ㅠㅠㅠㅠㅠㅠ

대학생 땐 맵고 더 향이 강했던 거 같은데 조금 밍숭 해진 경향이 있어요. ㅠㅠㅠㅠ

내 입맛이 조금 변했나요?????

미진분식 김밥

여기 쫄면 먹으러 왔다가 김밥이 더 맛있었어요. 어째 김밥에 햄이나 계란도 없이 이렇게 맛있을까요????

김밥 간이 딱이에요 ㅎㅎㅎ
여기 김밥은 허술하게 싼 느낌인데... 존맛탱

쫄면 향수에 취해 왔다가 김밥 맛에 감동해서 갑니당 ㅎㅎㅎ

내년에 또 가야지

그때까지 잘 있어 미진 분식 ㅎㅎㅎ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