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불국사 단풍놀이

도니도니💗 2021. 11. 8. 15:30
반응형

불국사 단풍구경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11월 6일!
11월 첫째주 토요일

주말에 단풍놀이를 다녀왔는데요!

불국사 모습을 보여주려고 합니당


불국사 주차장에 차를 대고 갔어요 ㅎㅎㅎ
(주차비는 소형차 1000원 대형차2000원 입니다.)

불국사 단풍

초입 부분에 있는 절경이에요 ㅠ
진짜 너무 너무 이뻤습니당 ㅎㅎㅎ

뒷모습도 찍어보고 ㅎㅎ

다리 옆쪽도 수양버들 나무? 랑 단풍나무들 덕에 진짜 이쁘더라구요 ㅎㅎ

다보탑

초등학교 수학여행 때 봤던 다보탑이네요 !!

석가탑

석가탑 앞에서 사진을 한방 찍어봤어요 ㅎㅎ

처마모양의 문

처마? 모양의 문과 연등이 이뿌네요 ㅠㅠ

단풍나무 아래서

단풍나무 아래에서 뒷모습도 찍고 ㅎㅎ

동궁과 월지

야간개장하는 동궁과 월지 도 다녀왔어요 ❣


09:00-22:00까지 하고
마지막입장은 21:30분이에요 ㅎㅎ

주차장이 꽤나 넓게 여러곳 있더라구요 ㅎㅎ
차가 많아서 댈 수는 있을까 했는데
좀 걸어야하지만 주차장은 있습니당 ㅎㅎ

성인 표 가격인당 3000원 이었습니다.

매표소에서 줄서서 사도 되지만 옆에 QR모양으로 표를 살 수 있어요 ㅎㅎ
(카드번호를 다쳐야한다는 점...전 줄설래요)

다들 사진 찍는다고 난리 ㅎㅎㅎ
카메라가 안 좋으니 밤에 사진은 많이 못 남겼어요 ㅠ ㅎㅎ

한적하게 산책하시려면 평일 밤을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