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경주 블리스커피

도니도니💗 2021. 11. 8. 16:05
반응형

경주블리스커피, 불국사근처카페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불국사 단풍 구경을 하고 밥을 먹고 카페를 갔어요 ㅎㅎ 저는 식물과 우드톤을 좋아하는데요 그런 분위기의 카페를 찾아냈습니다 ㅎㅎ!

거기다 베이커리도 맛있데요 소곤😒


바로 경주 블리스 커피 입니다.

경주 블리스커피

가게 앞에 블리스커피 주차장이 있구요 ㅎㅎ 저는 토요일날 가서 자리가 많이 없었는데! 차키 꼽아두고 내리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발렛 해주시는 분이 있었습니다🤭🤭

안에 들어가서 QR인증을 하고 주문을 하러 갔습니당 ㅎㅎ

블리스커피 카운터

아래에 보니까 과일주스와 케이크들이 있었습니다 ㅎㅎ

블리스커피 과일주스
블리스커피 메뉴
블리스커피 메뉴

이렇게 메뉴가 있었고 ㅎㅎ
나름 다이어트 한다고 🙄

저는 캐모마일, 남친은 바닐라라떼를 시켰어요 ㅎㅎㅎ

블리스커피 미니쿠키이벤트

# SNS 이벤트 #


블리스커피 네이버영수증리뷰
블리스 커피 인스타그램 업로드
(#경주카페 #불국사카페 #블리스커피)
미니쿠키를 준다고 합니당 ㅎㅎㅎㅎㅎ

블리스커피 베이커리
블리스커피 빵
당근케이크, 브라우니, 레몬파운드
블리스커피 치즈케이크

1층 사진을 먼저 보여드릴게요 ㅎㅎ

블리스커피 1층

1층도 이쁜데 ㅎㅎ 2층가면 더 이뻐요 ㅎㅎ
약간 1층은 한국느낌이 물씬 납니당 ㅎㅎ
저 긴 나무원목 탁자 때문인가요???

블리스커피 2층

2층으로 가면 ㅠ 힐링공간이 나타납니다

모형이 아닌 실제 나무와 식물들이 즐비해있어요 ㅎㅎㅎ 따뜻한 느낌...

테이블이 편하고 큼직큼직해서 누워서 주무시는 분도 봤습니다 ㅎㅎㅎㅎ

이런 톤 너무 좋아요💛💜💚🧡💙

블리스커피 계단

2층에서 3층으로 이어지는 계단이에요 ㅎㅎ

블리스커피 복층

3층인지 복층인지 ㅎㅎ바닥에 편하게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네요 ㅎㅎ

딱 3테이블 밖에 없지만요 ㅎㅎ

메뉴가 나왔습니당 ❤

바스크 치즈케이크미니쿠키에요 ㅎㅎ
음료들은 그저 그랬구요!

미니쿠키가 제 스타일...
쫀득하고 쫄깃하면서 달달하고
화이트 초코? 도 씹힙니당 ㅎㅎㅎ

이럴줄 알았으면 큰 쿠키 먹는건데....

바스크 치즈케이크도 맛있었어요 ㅎㅎ 많이 안달아서 더 좋았음 ㅎㅎ!
재방문의사 있습니당 ㅎㅎ


그럼 이만 마칠게요 !



다음에도 좋은 정보로 만나요 👋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