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최고집 사랑하면, 육전비빔밥, 육전비빔국수

도니도니💗 2021. 11. 7. 21:01
반응형

최고집 사랑하면, 육전비빔밥, 육전비빔국수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당🧡💙

이번 주말은 경주 불국사 나들이를 다녀왔어요.

그러면서 점심으로 뭘 먹을까 하다가 육전비빔밥, 육전비빔국수를 먹기로 결정했습니당 ! ❤ 하 맛있겠당 ㅋㅋㅋ


그렇게 정한 곳

최고집 사랑하면

경주 최고집사랑하면

이름이 최고집 사랑하면이라 ㅎㅎ 특이하네요 최고의 집이라는 뜻일까요?

최고집사랑하면 주차장

주차장이 광활하니 참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최고집사랑하면 입구

mbc 로컬맛집? 이라는 곳에 방영도 됐었나봐요 ㅎㅎㅎ

1층이 아무것도 없고 조용해서 장사를 안하는건가 검색을 했는데

브레이크 타임이 없었어요!
(오후 3시쯤 갔음)




2층에 올라가니 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 ㅎㅎ

올라가서 명부작성을 하고 !
(경주엔 QR과 방문콜이 없는 경우도 많은거 같아요 ㅎㅎ)

최고집사랑하면 메뉴

여기는 주문을 키오스크로 받네요 ㅎㅎ!

최고집사랑하면 키오스크

사진이 빛 때문에 잘 안나왔네요 ㅠㅠㅠ

육전비빔밥과 비빔국수는
total 18,000원 이네요 ㅎㅎ


처음에 육전비빔국수를 시키려했는데 황태비빔국수로 잘못시켜서 ㅠ 오더 들어가기 전이라 바꿔주심 ㅎㅎ ! 천원 차액도 내주셨어요ㅎㅎㅎ죄송함다ㅠ

(메뉴 잘 보고 시켜주세요)


물은 self 구요 !


최고집사랑하면 밑반찬

반찬도 깔끔하니 잘 나옵니당 ㅎㅎ

드디어 나왔네요 본메뉴 !

최고집사랑하면 육전비빔밥

육전비빔밥!!!!

생각보다 육전이 많은거 같아요 ㅎㅎ
나물과 재료들도 듬뿍듬뿍 있어서 건강식이다! 생각한거 같아요 💗

저는 촉촉한 비빔밥을 좋아해서 황태국을 세스푼 넣어 비볐답니당 ㅎㅎㅎ

육전비빔국수도 볼까요???

최고집사랑하면 육전비빔국수


비빔국수가 안매워서 매운걸 못 먹는 사람도 드실 수 있을거 같아요 ㅎㅎ

비볐을땐 육전비빔밥인지 모르겠는데
육전만 먹었을땐 고기맛이 느껴졌어요!

남친은 육전비빔밥이 맛있었다고 했고
저는 육전비빔국수가 더 맛있었습니다.


저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ㅎㅎ



그럼 이만 마칠게요!
안뇨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