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제주 뚜벅이 3박 4일 여행 - 3일차(성산, 비자림, 함덕해수욕장)

도니도니💗 2021. 10. 22. 15:54
반응형

제주 뚜벅이 3박 4일 여행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지난번에 이어서
7/8일(목) ~ 7/11(일) 3박 4일 여행 중

2인 뚜벅이들의 제주여행 3일차를 알려드릴게요 💜


셋째날

  1.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2. 성산일출봉(무료코스)
  3. 성산일출봉 해송 갈치전문
  4. 제주아이(소품샵)
  5. 비자림
  6. 제주 선샤인 호텔
  7. 오드랑베이커리
  8. 두툼한고기돈돼지


1.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성산일출봉을 가기 전 비가 엄청 왔어요 ㅎㅎ
그래서 비를 피할겸 스벅으로 갔답니다.
장마기간 이었기 때문에 ㅠ 감안하고 간거라 1시간만 내리고 멈춰주길 기도했는데 ㅎㅎ
왠걸, 딱 제 바람대로 되었어요 !!

스타벅스 성산일출봉점

제주에 오면 스타벅스를 꼭 가야한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제주 스벅만의 메뉴와 md를 만나볼 수 있다구요 ㅎㅎ

저는 제주 쑥쑥라떼
제주 쑥떡크림 프라푸치노
당근 현무암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ㅎㅎ

쑥쑥라떼 도 달달한 쑥라떼로 맛있었어요
장마철이여서 여름이었지만 조금 추웠거든요ㅠ 쑥의 입자가 많이 안커서 부담스럽지 않게 따뜻하고 달달하게 몸을 녹일 수 있어요 ㅎㅎ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는 친구가 시켰는데 ㅎㅎ 맛은 쑥쑥라떼의 차가운버전? 인데 쪼그만한 떡이 씹이더라구요?
ㅋㅋㅋㅋ그래서 맛이 더 좋았어요 ㅎㅎ
떡 넣을 생각은 어떻게 했을까요...👉👈

당근 현무암 케이크 너무 귀엽지 않나요 ㅎㅎ
당근이 너무 박혀있어서 조금 빼서 사진 찍었습니다 😆

맛은 사실.....느끼하고 맛 없었어요 ...
ㅋㅋㅋㅋ반만 먹고 안머금....🤣

그리고 나서 스벅md뱃지 를 사왔어요
12,000원 이었구 동백꽃을 한 돌하르방 너무 귀엽지 않나요 ??



2. 성산일출봉(무료코스)


비가 그치고 성산일출봉을 보러 갔어요 ㅎㅎ
매표소가 있더라구요?
왼쪽코스인 낮은 곳은 무료였고
좀 더 올라가는 오른쪽 코스는 유료였어요.
인당 5천원이었나?

저희는 또 비가 올까봐 걱정도 되고
산은 밑에서 봤을 때 아름다운 거라며 ㅎㅎ 무료코스를 선택했습니다.

성산일출봉

자연의 웅장함은 다 느낄 수 있었어요.
봉의 절벽이 너무 멋있지 않나요???

안개가 쌓인 성산일출봉

안개 덕분에 몽환적인 사진도 찍을 수 있었어요 😁


3. 성산일출봉 해송갈치전문


제주도에 왔다면 꼭 먹어야 한다는 갈치조림을 먹으러 갔습니다.

가까운 거리에 갈치조림 맛집이 있다는 소식을 듣고 찾아갔죠 ㅎㅎ

저희가 시킨 메뉴는
SET B(2인) 토막갈치조림 + 성게미역국 + 음료 입니당 ㅎㅎㅎ

제주는 물가가 비싸서 갈치도 비싼가보다 ...하고 생각했어요 ....그러나 음식을 먹어보고 생각이 바뀝니다.

토막갈치조림

갈치조림 생긴 것 좀 보세요 ....🙊
갈치가 ㅋㅋㅋ진짜 손보다 더 컸어요
두툼하게 살도 많고 진짜....갈치라는 생선이 맞나? 싶었다니까요?

맛도... 어머님 솜씨가 장난이 아니어요.
달큰한 양념에 ㅠ 밥도둑 이었습니다.

그 많던 갈치를 다 먹고 ❤ 밥도 한그릇 뚝딱했습니당 ㅎㅎㅎ

성게미역국

성게 미역국 도 ㅎㅎ 시원하게 맛있었어요!
애기들 반찬으로도 괜찮을 듯 하네요!


4. 제주아이(소품샵)


걸어서 제주아이라는 소품샵을 갔어요 😄
입구가 너무 이뻐서 인생사진 찍었습니다.

가게 내부사진은 없는데 ㅎㅎ
제주여행 중 소품샵만 10곳 가까이 갔는데,
여기가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ㅎㅎ

샀던 물건 보여드릴게요 ㅎㅎ

성산일출봉 손소독제

성산일출봉 손소독제! 친구들한테 선물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 ㅎㅎㅎ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꽤나 합리적이었어요 ㅎㅎ)

선인장레고키링

레고모양의 선인장키링, 당근키링도 샀구요

동백꽃귀걸이

동백꽃 모양의 귀걸이도 샀어요 ㅎㅎ
한땀한땀 만든 장인정신이 느껴졌어요 💗
너무 이쁨 ㅠㅠㅠㅠ


5. 비자림


구경을 다하고 212번 버스를 타고 비자림으로 갔어요 ㅎㅎ
(중간에 환승하는데 버스 진짜 안와서 30분을 기다렸어요ㅠ 카카오택시도 안 잡히고 차자체가 거의 없는 한적한 곳이었어요. )

만장굴도 같이 구경하려고 했는데
만장굴은 9:00-15:00까지라 가지 못했어요...

그렇게 도착한 비자림!!!

비자림 티켓 가격은 1인 3000원 이고
하루 인원 제한을 둔다고 합니다.
저는 오후 3시 넘어 갔는데ㅎㅎ입장했습니다.

혹시 전화해보고 가세용 ㅎㅎ

입구에 수국이 펴 있더라구요 ?
사진 스팟에서 사진을 찍고

비자림입구 수국

비자림 구경에 나섰습니다.
숲길이었어요 ㅎㅎ 정글숲을 탐험한다면 이런 느낌인가 싶었어요💚

걸어서 거의 한바퀴를 도는? 그런 루트인데
넉넉하게 사진찍고 구경하면 1시간 정도 소요됩니당 ㅎㅎ

비자림

비자림은 500-800년된 비자나무 2570그루나 심어져 있다고 해요 ㅎㅎ 숲의 정기를 받아 건강해지는 느낌이었어요!


6. 제주 선샤인 호텔


저희는 비자림까지 버스타고 너무 고생을 해서 택시를 타고 ㅎㅎ함덕까지 왔습니다.

함덕 숙소는 제주 선샤인 호텔을 잡았어요 !

오션뷰의 숙소에서 자고 싶었는데 ㅎㅎ
풍경이 아름답고 바다를 보면서 제주의 느낌을 누리고 싶었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했구요 1박에 약13만원
친구가 예약해서 정확하겐 모르겠네요 ㅎㅎ



7. 오드랑베이커리


숙소에 짐을 나두고 ㅎㅎ 찾아놓았던 고깃집을 가고 있는데! 어떤 가게에 사람이 엄청 많더라구요 ㅎㅎ
무슨일인가 싶어서 갔더니?
번호표를 받아 마늘빵을 주문하더라구요?

사람들을 따라 줄을 섰습니다.
그때가 오후 8시 반쯤 이었어요 ㅎㅎ
계속 빵을 굽고 있었어요 ㅎㅎ

그래서 마농바게트(마늘바게트)와 여러 빵들을 사서 왔습니다.

마농바게트

보시면 바게트 사이 사이에 다진마늘을 듬뿍 넣어 엄청 맛있었어요 ㅠ

다음에 가면 또 먹고 싶은 맛이랄까.

보룡제과 마늘빵도 먹어보았지만
여기가.... 더 맛있는 느낌?

칼집이 더 들어가 있어서 뜯고 먹기에도 좀 더 나았어요 ㅎㅎ 근데 손으로 뜯어야해서
...손 더러워집니다 😒😁😁



8. 두툼한고기 돈돼지


조금 늦은 저녁 9시쯤 갔어요!
2인 흑돼지로 목살1인분 오겹살1인분
시켰습니당 💕
1인분에 200g이라 부족하지 않았어요 ㅎㅎ


1인분씩 다른부위를 먹을 수 있었고 고기도 사장님이 구워주셨어요 ㅎㅎ
고기가 결이 살아있고 살코기 기름층이 딱 나눠져있고 ㅋㅋㅋ 오겹살의 끝 껍데기도 엄청 꼬소하고 맛있었어요💋

이게 흑돼지구나 싶은 ㅋㅋㅋㅋ 김치찌개도 나오는데 밥 한그릇 뚝딱햇네요 ㅎㅎ

김치찌개도 맛집 인정!



이렇게 제주의 3일차 여행을 마쳤습니다.


4일차 여행도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