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제주 뚜벅이 3박 4일 여행 - 1일차 (동문시장)

도니도니💗 2021. 9. 24. 19:33
반응형

제주 뚜벅이 3박 4일 여행


안녕하세요 도니 입니다🧡

오늘은

7/8일(목) ~ 7/11(일) 3박 4일 동안
친구랑 여행 다녀온 얘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갈 수 없게 되었고, 그래서 제주도로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러나 친구랑 저도 운전을 못했어요 ㅠ

여긴 한국이잖아요? 말도 통하는데 !
뚜벅이라도 갈 수 있지 않을까? ㅎㅎ


첫째날(7/8 목)

  • 아베베 베이커리
  • 우진해장국
  • 더포그레이스리조트

부산 ➡️ 제주


16:40-17:40 에어부산
첫날 출근을 했다가 ㅎㅎ
반차하고 제주도로 출발했어요!
그래서 밥먹고 숙소 가는 일정입니다 ♡


1. 아베베 베이커리
에 빵을 사러 갑니다.

= 제주국제공항3(용담, 시청)[북]에서
325번 버스를 타고 약 25분 정도 소요



오후 6시 20분쯤 이었는데
그 시간엔
오른쪽 도너츠들이 많이 품절되어 있었어요😅


7pm까지 영업인데 저기 빠진 빵들은
동문야시장에서 먹을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밑엔 숙소에서 먹은 모습입니당 ㅎㅎ
대체적으로 빵들이
떡과 빵의 중간인 쫀득한 빵이었어요 ㅎㅎ

담백하니 진짜 맛있었어요 🙄

영실목장 순수우유 크림빵

우유크림이 하나도 안느끼하고 담백하면서
풍부한 우유맛 맛있었어요 ㅠㅠ
이 빵은 다시 사서 먹을거 같아요 ! 💛💚🧡💜

가시리 흑임자 크림 도너츠

흑임자 크림도 맛있었지만 !
건강한 맛? 담백한 맛 알죠 ㅎㅎ 그런 흑임자 도넛이었습니다.

저라면 영실목장 순수우유 크림빵 ❤🧡💛💚



그리고 제주도에선 오메기떡을 먹어야하니깐 ㅎㅎ 맛은 보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동문시장에서 낱개로 파는 떡
1000원짜리를 2개를 구입했어요 ㅎㅎ
맛은 ...별로였어요 하하


그리고 우진해장국까지 걸어가려고 했어요...

지도에선 14분 걸리는 걸로 나왔거든요 ㅋㅋ
그러나 빠른 길이 시장을 통해서 가는 길이었어요 ㅎ

ㅠㅠ동문야시장 열리는 ㅋㅋㅋ
시간이 6시반이여서 사람이 정말 많았어요😂

도저히 캐리어 끌고 갈 수가 없습니다...




ㅋㅋㅋㅋ그래서 택시를 잡아 타고

2. 우진해장국 도착!

대기표 4번째 였음(장마철이라 얼마 안 기다림)

대기를 기다렸고 ㅎㅎ
(전 장마기간이였어서 그런지 대기 10분정도 밖에 안했네요 ㅎㅎ LUCKEY)

고사리 해장국 2그릇을 주문합니다.
1그릇에 9000원 입니다.

맛있었어요 ㅎㅎ 건강에 좋은맛?

고사리가 갈려서 걸죽하게 들어가 있는데
안짜고 담백하고 엄청 맛있는....

가서 먹어보길 권장합니다💜💙💚❤

고사리해장국




숙소를

3. 더포그레이스 리조트 로 잡았어요


다음 날 우도를 갈 계획이라
성산 쪽 리조트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험난한 길의 시작이었습니다.
ㅋㅋㅋㅋ

411번은 잘 탔는데

201번 버스를 20분? 30분 정도 기다렸어요

겨우 탔는데....버스를 타고 가는 길에 일반 차들도 없고 택시들도 안다녔어요 ㅠㅠㅠㅠ

# 제주도는 버스배차가 기본 30분은 생각하세요 #

그래서 사람 많은 곳이 있다면
내려서 택시를 탈까 했는데 계속 없었습니다.

진짜 이런 곳은 처음이였어요...ㅎㅎ
껌껌한 길을 버스가 달려요.....ㅋㅋㅋㅋ


내려서 친구랑 캐리어 끌고 ㅠ 깜깜한 길을
14분 걸었어요....
(지금은 이것도 추억이지만 ㅎㅎㅎㅎ)

숙소가는 깜깜한 길....조심하세요 혼자라면 무리입니다...ㅎㅎㅎ

그리고 밤늦게 10시쯤 도착했어요
이 숙소가 엄청 저렴했고 구글 평점도 좋았습니다.

숙소 입구 사진은 없네요 ㅎㅎ
가족들이 많이 오는 리조트 였어요 !
1층에 편의점도 있었어요 !!!!

슈페리어 트윈룸
가든뷰 더블베드 2박 조식포함 인데
136,000원에 결제했어요 ㅎㅎㅎ

무엇보다 가격이 너무 맘에 듬 !

방도 넓고 괜찮았어요 ..
그러나 청결은 감안하세요ㅠㅠㅠ
세면대에 머리카락이 3개 떨어져있었어요ㅠ


그것말고는 모두 만족했습니다.


꿀팁

1층에 포토티켓 만드는 기계가 있어서

두장 만들었네요 ㅎㅎ

이거 꼬옥 추천합니다 !!!!!


이렇게 첫째 날의 일정을 마무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