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경주 황남샌드/경주 황리단길

도니도니💗 2022. 9. 15. 15:48
반응형

경주 황남샌드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경주여행에 뒤이어 여행 끝날 때쯤 사온 황남샌드에 대해 말해볼까 합니다 ㅎㅎ

제주에는 마음샌드가 있고, 경주에는 황남샌드가 있다!!!



1. 경주 황남샌드 매장

경주 황남샌드

제가 갔을 때는 2차 판매가 종료되었더라고요

그래서 저희는 3차를 위해 줄을 서기로 했어요.

황남샌드 3차 판매

오빠가 50분부터 서자는 걸 ㅎㅎ 45분에 가게 앞에 갔더니 ㅠㅠㅠㅠ사람들이 벌써 10명 넘게 서있더라고요 ㅎㅎ!

5시부터 순차 입장했고 ㅎㅎ 저흰 5시 10분쯤 입장한 거 같아요!


2. 황남샌드 메뉴

황남샌드 메뉴

메뉴판을 보니 맛이 8가지네요 ㅎㅎㅎ!
두 세트 제한이 있었어요 ㅎㅎ!

황남샌드 스티커

여기서 이쁜 스티커 몇 개 가져왔어요 ㅎㅎ 제한은 없는 듯합니다 ㅎㅎ


3. 황남샌드 포장

황남샌드 보냉포장

제가 갔을 땐, 여름이었어서 보냉 포장을 했습니다.

황남샌드 아이스팩

아이스팩도 넣어주네요!!!


4. 황남샌드 먹는 방법 및 보관

황남샌드 드시는 방법
  1. 구매 당일 먹는 게 가장 맛있다.
  2. 버터크림이므로 차갑게 먹자.
  3. 장시간 실온에 있으면 버터크림 녹는다.
  4. 냉동실에 7일까지 보관 가능하다.

유통기한이 7일 정도네요 ㅎㅎ


5. 황남샌드 맛


드디어 개봉을 했어요😲
황남샌드는 경주 대릉원 모양으로 되어있다고 해요!

너무 이뻐서 선물용으로 딱인 듯?

황남샌드모양
황남샌드 필링

안에 필링이 두껍 하게 들어있어요 ㅎㅎ

(개인적으로 느끼한 버터크림이었어요ㅠ 마카롱 필링은 참 맛나던데...ㅎㅎㅎ)

황남샌드 대릉원모양

그냥 계란과자였어요. 눅눅한 느낌의 계란과자 ㅎㅎㅎ 그리고... 필링도 느끼했답니다. 딸기맛 하고 레몬을 먹어봤는데... ㅎㅎㅎ 제 취향은 아니었어요!

황남샌드 크림

아마 ㅎㅎ 처음이자 마지막이 되지 않을까...

근데 ㅎㅎ 지인은 선물했더니! 맛있었다고 해요 🥲 사람 바이 사람인가 봅니다 💩

ㅎㅎㅎㅎ그럼 이만 황남샌드에 대한 소개는 그만할게요!


안뇨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