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호랑이젤라떡, 해운대미포맛집

도니도니💗 2022. 9. 19. 12:28
반응형

호랑이젤라떡, 해운대미포맛집


안녕하세용옹 도니에요 👊

오늘은 대구뽈찜을 먹고 후식으로 먹었던 디저트를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바로

호랑이젤라떡 ! ㅎㅎㅎ

해운대 호랑이젤라떡


1. 호랑이젤라떡 영업시간

호랑이젤라떡 영업시간

여기 브레이크 타임이 있네요 ㅎㅎ
오후 5시부터 오후 6시 10분까지!

라스트 오더는 오후 9시 30분까지네요 ㅎㅎ

화요일 휴무


2. 호랑이젤라떡 구매방법

호랑이젤라떡 구매 주의사항
  • 1팀씩 입장
  • 카드 전용매장
  • 1인 1개 제한
  • 마스크 착용 필수

1인 1개????

금방 녹아서 바로 먹어야 해서 제한을 두는 거 같아요 😂

보냉 포장도 불가하답니다 ㅎㅎ!
사서 바로 먹어야 한다는!!!


3. 호랑이젤라떡 메뉴

호랑이젤라떡 메뉴

저희는 가장 인기가 많다구운 피스타치오커피 시나몬 쿠키를 구입했어요!

호랑이젤라떡 매장 내부

찹쌀떡 안에 들어갈 젤라또들이 즐비해 있네요 ㅎㅎㅎㅎ동글동글 귀엽 ㅎㅎㅎ

호랑이젤라떡 젤라떡

이제 옆에서 만들어요 ㅎㅎ 젤라또를 떡 안에 바로 즉석 해서 넣어줍니당 ❤

만드는 거 구경 😛

호랑이젤라떡 만들기

만들고 흰 가루도 묻혀주니 ㅎㅎ

호랑이젤라떡 완성 😘
가루까지 묻히니 인물나죠?????

저 저 받침 반납해야 되냐고 물어봄 ㅎㅎ
먹고 담겨있던 그릇은 버리면 됩니다ㅋㅋ

요렇게 사들고 뒤쪽 문으로 나가면 ㅎㅎ
벤치가 두 개? 정도 있어요 ㅎㅎ

호랑이젤라떡 벤치


벤치 양쪽에 사람들이 다 먹고 계심😶
저기 앉아 계신 곳 반대편에도 자리가 있어요.

그리고 그 중간에 쓰레기통도 왕만 하게 있고요!

바로 먹고 버리시면 됩니당 ㅎㅎㅎ

호랑이젤라떡 피스타치오
호랑이젤라떡 커피맛

저는 두 가지 맛 중 피스타치오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오빠도 그렇게 말했음!

평소 피스타치오맛은 흔하게 먹지 않으니까 그런 거 같아요 ㅎㅎ 떡은 얇게 싸져있는데!
맛있었어요 ㅎㅎㅎ


피스파치오맛으로 드셔 보세요 💟
그리고 빨리 녹으니 재빨리 드세요 💟


먹다 보니 옆 손님이 말씀하시는데 우유맛은 별로래요 ㅎㅎㅎ안 먹어봐서 모르겠지만🙃





그럼 들어가 볼게요 🤗

이만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