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하기/국내여행

[내돈내산] 창원맛집, 주남저수지 돌짜장

도니도니💗 2023. 1. 4. 15:40
반응형

창원 주남저수지 돌짜장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최근에 먹었던 돌짜장집을 소개하러 왔습니다 ㅎㅎ

너무 맛있었던 💕 이 소식은 저만 알면 안 돼요 ㅎㅎㅎ


1. 주남저수지 돌짜장 위치

주남저수지 돌짜장 : 네이버 통합검색

'주남저수지 돌짜장'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m.search.naver.com

주소는 경남 창원시 의창구 동읍 동읍로 309 주남저수지돌짜장입니다.

주남저수지 근처에 있어서 이름이 저런가 봐요 ㅎㅎ 차 없이는 못 갈 것 같아요.

제가 갔을 때는
주남저수지가 조류독감 때문에 닫혀있어서 아쉽게 못 갔습니다.


2. 주남저수지 돌짜장 주차장

앞에 주차장
뒷편주차장

주차장은 앞편과 뒤편에 있었고요 ㅎㅎ저희는 일요일에 가서 오른편 정비소 앞에 주차했습니다. (일요일은 영업을 안 하시는 것 같아요)


3. 주남저수지 웨이팅


저희는 일요일 오후 3시쯤 갔었는데 웨이팅이 13팀 있더라고요 ㅠ

주남저수지 돌짜장 테이블링

이렇게 줄이 길 줄 모르고 원격줄서기도 안 하고 왔는데 ㅠ 다음엔 필수로 해야겠어요.

45분 정도 기다린 거 같아요 ㅎㅎ

주남저수지 대기룸

웨이팅은 테이블링 가게 양쪽으로 대기룸이 있어서 거기서 해도 되고, 저흰 차에 가 있었어요 ㅎㅎ

앗 그리고 ㅎㅎ 평일엔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ㅎㅎ 오후 3시부터 4시 반까지
꼭 확인해보고 방문하세요!


4. 주남저수지 돌짜장 메뉴 & 가격

주남저수지 돌짜장 가격

메뉴는 한 가지입니다ㅎㅎ
큰 중 2만 5천 원, 큰데 3만 5천 원이에요!

사장님이 단일 메뉴에 대한 자신감이 있으신가 봐요 ㅎㅎ 가게에 그런 말들이 적혀있었습니다 ㅋㅋ

셀프 부침개 코너

여기 부침개는 한 장만 공짜고, 두장은 2000원 추가입니다 ㅎㅎ 얇게 부칠수록 더 맛있데요 ㅎㅎ(뒷사람이 줄 서있고 빨리 구워야 하기도 합니다 ㅠㅠ)

보리강정 코너

여기는 보리강정 코너도 있어요 ㅎㅎ 입이 심심하면 또는 식사 다하시고 드셔 보세요. 안에서 먹는 거는 공짜랍니다.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ㅎㅎ저는 한 봉지 사 왔어요!


5. 주남저수지 돌짜장 맛

주남저수지 돌짜장 중 사이즈

저 부침개 잘 구웠나요? ㅋㅋㅋ

주남저수지 돌짜장 해물

음식은 부침개도 굽기 전에 나왔어요 ㅠ
김이 모락모락 나고 지글지글하게💕 따끈따끈 하게 나옵니다 ㅎㅎ

저는 해물양에 놀랐어요! 오징어도 많고 주꾸미에 새우 버섯 ㅎㅎ 엄청 푸짐하더라고요!

돌판 위에 나오고 밑에 눌을까 봐 점원이 뒤적뒤적해주고 ㅎㅎ 가위로 큰 것들은 잘라서 먹었어요 ㅎㅎ

뜨거운데도 하나도 안 불고! 너무 잘 먹었어요 ㅎㅎ 약간 매콤해서 애기가 먹기엔 조금 어려우실 수 있을 거 같아요!

성인들이라면 그렇게 막 맵진 않아요 ㅎㅎ
적당히 매콤함!


양이 얼마나 많은지 ㅋㅋㅋ짜장면이 두 명이서 2만 5000원이면 비싸다 생각하실 수 있겠지만, 해물양도 많고 면도 푸짐하고 심지어 맛이 있어서 돈이 아깝지 않았어요.

잘 차려진 음식 먹는 느낌???
파스타집 가면 더 나오잖아요 ㅎㅎ
부침개, 보리강정도 공짜로 먹을 수 있었고.

다음엔 어머님 아버님 데리고 가봐야겠어요


왕 추천!!! 다음엔 원격줄서기 해야지😶‍🌫️





그럼 이만 줄일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