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초간단 콩국수 만들기(볶은콩가루, 두유)

도니도니💗 2021. 10. 29. 20:33
반응형

다이어트 콩국수 만들기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초간단하게 해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콩국수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할게요!



1. 다이어트 콩국수 재료

- 콩소면, 무첨가 매일두유, 볶음콩가루, 소금, , 데코할 야채가 필요합니다.
(오이, 볶은 호박이나 당근도 괜찮아요)

콩소면
콩국수면 영양성분

단백질 양 보세요 ㅎㅎ 일반 면보다 바람직하다ㅋㅋ저는 농협에서 샀어요

매일두유 식물성단백질
매일두유 식물성단백질 영양성분

당류 1.2g, 지방 5g, 포화지방 0.8g
단백질 9g ㅠ훌륭해요!!

볶음콩가루

볶음콩가루는 영양성분이 없는데요ㅠ
전 농협에서 당이 들지 않은 볶음콩가루를 구매 했습니당 ㅎㅎ

애호박 1/4개

집에 있는 야채로 하시면 될꺼 같아요 ㅎㅎ
저는 오이가 없어서 애호박으로 대체합니당😁



2. 요리하기

1) 데코할 애호박을 길쭉하게 썰어줍니당 ㅎㅎ

2)그런 다음 애호박을 식용유를 살짝 두르고 구워줍니다😊 구운 애호박은 챙겨두세요!

3) 면을 삶아 볼까요?
저는 100원정도로 잡아서 삶았어요!
면 삶는 정도는 젓가락으로 끊어봤을때 끊길 정도로 끓여줬어요 ㅎㅎ

탱글한 면 좀 보세요!!!🙊

4) 그런 다음 두유 한팩을 붓고

5) 볶은 콩가루를 아빠숟가락으로 5-7숟갈 넣어서 저어줍니당 ㅋㅋㅋ

되직하게 먹으실 거면 좀 더 넣으셔도 되요
취향껏 조절 해주세요 🤗🤗🤗

6) 저는 꿀을 조금 넣어줬어요 ㅎㅎ
이정도는 다이어트에도 괜찮아요 ㅎㅎㅎ

조금의 차이가 맛을 다르게 한다니까요?

7) 간이 안되어 있어 구운소금도 조금 넣어줬어요 ㅎㅎ

취향껏 소금을 넣으시면 되는데
그래도 국물이나 면 먹어보시고
평소보다는 싱겁게 먹어보도록 해요 ㅎㅎ

짠 완성!!!!

간단한 콩국수가 완성됐어요 ㅎㅎ

콩국수가 땡길때!
콩국이 없을때 ㅠㅠㅠ

다이어트 하시면서 별미가 먹고 싶을때 추천해드려요 ㅎㅎ
맛은 먹을만 합니당 😚😚😚

콩국수면이 진짜 맛있습니덩 ㅎㅎ
쫄깃쫄깃

그리고

단백질은 채웠지만 야채로 ㅎㅎ
사과 반쪽 정도 먹어주시면
excellent 💘



그럼 저는 이만 갈게욤욤

다음에도 좋은 정보 들고 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