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cu 골뱅이비빔면, 곤약비빔면

도니도니💗 2021. 10. 9. 19:37
반응형

cu 골뱅이비빔면, 곤약비빔면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오늘은 주말 저녁으로 먹은 곤약면에 대해 말해보려고 해요!


cu 편의점에서 구매한

골.뱅.이.비.빔.면.

편의점에 갔다가 이 아이를 발견했어요

가격은 4050원 주고 샀어요 ㅎㅎ


보면 면이 곤약면이고
칼로리가 290kcal 이네요!!



1. 영양성분

나트륨이 1640mg 으로 라면이랑 비슷해요..
탄수화물은 51g
당류는 22g
지방 4.7g
포화지방 1.0g

단백질 11g 이에요 ㅎㅎ


나트륨이랑 당류는 좀 높지만
탄수는 식사용이니까 통과
단백질은 11g 훌륭하지만


삶은계란이라도 하나 추가하면 더 좋을 거 같아요 ㅎㅎ



2. 내용물

내용은 단촐하네요 ㅎㅎ
그냥 부어 먹으면 됩니다.


우리의 관심사

골뱅이는 얼마나 들었을까요?

양이 좀 작아요 ㅠ

가격대비 이정도면 훌륭한걸까요?
소스가 충분하니
캔골뱅이 하나를 사서 더 부어 먹어도 될 거 같아요!

짠! 부었을 때 모습이요

맛깔나게 생겨또...🥰

야채로는 채썬 양파가 들어있습니다.


3. 오늘의 식단!

삶은 계란 한 개 더 추가했습니다.

단백질 11g + 6g = 17g



훌륭해...❤🧡💛💚💙



한번씩 별미로 드시는거 추천드려요!


그러면 다음에 또 올게요 💟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