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다이어트시리얼 - 로슈얼 카카오, 로슈얼 옥수수

도니도니💗 2021. 10. 5. 18:36
반응형

다이어트 시리얼 - 로슈얼 카카오, 로슈얼 옥수수


안녕하세요! 고도니입니당 💜


오늘은 다이어트 시리얼에 대해 소개할까 합니다 ㅎㅎ


제가 일주일에 3번은 먹는 아이에요.
우유에도 부어 먹고
간식으로도 먹고 ㅎㅎ💕


바로 바로

로. 슈 .얼.

로슈얼 옥수수, 로슈얼 카카오




현재 이벤트도 실시
하고 있어요ㅎㅎ

카카오맛만 상시판매
옥수수맛은 이벤트기간에만 팔아요 ㅎㅎ


빨리 옥수수맛도 상시판매로 전환됐으면....
이벤트 내용과 링크 첨부합니당 ㅎㅎ

델리스푼 Delispoon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맛있어야 진짜 다이어트, 델리스푼

smartstore.naver.com




1. 로슈얼 카카오맛



1) 로슈얼 카카오 영양 성분


칼로리 139kcal
탄수화물 11g
당류 1g ????

식이섬유 3g
지방 3.6g
포화지방 1.8g

단백질 18g

각종미네랄


성분 이렇게 깔끔할 수 있나요 🙊



2) 로슈얼 카카오맛 맛평가


초코시리얼과 초코후레이크 가 들어있어서
맛있습니다 ㅎㅎ
고급진 맛 !!!!

오도독 오도독 씹는 맛도 있어요 ㅋㅋㅋ
씹을수록 고소해!

설탕이 아니라 인공감미료로 맛을 내서
약간? 인공적인 맛이 느껴지긴 하는데

이 정도 성분으로
이렇게 맛을 뽑아 낸다면
전 먹겠습니다!!!!!

이렇게 야채 과일과 함께 완벽한식단 완성!



2. 로슈얼 옥수수맛



1) 로슈얼 옥수수맛 영양성분


칼로리 135kcal
탄수화물 11g
당류 1g ????
식이섬유 3g
지방 3.6g
포화지방 1.8g

단백질 18g

각종 미네랄이 들었어요 !!!


성분 이렇게 깔끔할 수 있나요 🙊


다이어트 시리얼이 이정도라니
우리나라 미래는 밝습니다 🌅


2) 로슈얼 옥수수맛 맛평가


우유에 말아 먹어보세요
특히, 옥수수맛은 우유와의 조합 이 기가막혀요 👍 😆😆😆

우유에 말은 로슈얼 옥수수맛

콘푸로스트 저리 가라입니당 ㅎㅎ
콘푸로스크 같은 시리얼도 들었네요.

다이어트 할 때, 씹고 싶을때
식단과 간식이 같이 먹고 싶을때
추천합니다.


달다구리 로슈얼 그러나 당분은 거의없지😚



결론,
성분이 훌륭하여 식단, 간식으로 OK!


그릭요거크랑 먹을땐 로슈얼 카카오맛
우유랑 먹을 때는 로슈얼 옥수수맛





지금까지 고도니 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