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어지샐러드앤포케 덕천점, 스테이크 포케 포장

도니도니💗 2021. 10. 10. 01:58
반응형

어지샐러드앤포케, 스테이크 포케 포장



안녕하세요 ! 도니입니당😁


오늘은 덕천 어지샐러드 포케라는 가게를 다녀와서 후기를 남겨봅니다.

어지샐러드앤포케덕천점

제가 애정하는 집이에요ㅠ
샐러드랑 포케를 전문으로 하는집 입니당



1. 일단 메뉴판을 볼까요?

샐러드랑 포케, 샌드위치도 파네요 ㅎㅎ



2.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볼게요!

포케 종류 들이 있구요 ㅎㅎ


포케는 샐러드랑 다르게 밑에 보리밥? 같은게 깔려있어요 ㅎㅎ

한끼 식사로 샐러드만 먹으면
배고프고 ㅎㅎ
영양학적으로도 불균형이 올 수 있으니


포케(추천)
로 먹도록 합시당 !!

여기 샐러드도 종류들이 많아요 ㅎㅎ

예전에 포케랑 샐러드가 뭐가 다른지 모르고 ㅎㅎㅎㅎ

샐러드 먹다가 배고파서
호밀빵을 추가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밑엔 사이드 메뉴판도 보여드릴게요!!


음료도 팝니다.

클렌징주스들아보카도 주스
아메리카노 탄산 들도 파네요 ㅎㅎ

음료는 안 먹어봤는데
다음에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포케주문시 소스를 뿌려주는데요 ㅎㅎ
저는 소스를 따로 달라고 하고 포장해왔습니당 ㅎㅎ



제가 매장사진이 다 안나왔는데ㅎㅎ
4인 테이블2개 2인 테이블 3개
창가에도 자리가 있었던더 같은데...
(정확한 기억은 아니에요 ㅎㅎㅎ..)

매장에서도 충분히 드실 수 있어요 !

저는 스테이크 포케 11,900원 을 시켰습니다.


그리고 예전에 다른포케 먹을 때 ㅠ
매운고추가 많이 들어가서....
이번엔 빼달라고 했어요 ㅎㅎㅎㅎ



사실 포장하려고 했던건 아닌데 ㅠ
주문 착오로 ㅋㅋㅋ포장해주셔서
그냥 집에와서 먹었습니다.



3. 실제로 보러가볼까요?

스테이크포케

비주얼 좀 보세요 !!!!😍😍😍

신선한 야채에 탐스러운 고기들 ㅠㅠㅠ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스테이크포케에는 어니언소스를 주나봅니다 ㅎㅎ!


야채 밑에는 보리밥이 깔려있네요 ㅎㅎ
제기준에 양이 많지 않아서

성인 기준 드시고 싶다면 호밀빵 1-2개 더 드셔야할 거 같아요 ㅎㅎㅎ

다이어트에는 이거 하나로 충분하지만요😊

병아리콩각종 견과류들도 들어갑니다.

소스를 ㅋㅋㅋ안넣으려고 했는데...
한입 먹어보니 꼭 넣으세요 !

진짜 소스 맛있네요 ㅎㅎ 요기
스테이크포케 넘 마싯 ㅠㅠ 소스포기모테


연어포케도 저번에 맛있었거든요 ㅋㅋㅋ
다음엔 연어포케도 들고올게요!!!


다이어트 할 때
맛 없는거만 먹지말고

맛있게 먹고 운동하며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하기로 해요!!! 🔥🔥🔥





그럼 지금까지 고도니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