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비비고 삼치구이

도니도니💗 2022. 8. 4. 16:45
반응형

비비고 순살 삼치구이

안녕하세요옵 ㅎㅎ 도니입니당😘

오늘은 오랜만에 다이어트 식단으로 찾아왔습니다 ㅎㅎ

요즘 1인 가구가 많아지고 간편하고 건강한 음식을 찾는 분이 많으신데요 ㅎㅎ 그럴 때 딱 좋은 제품이에요.

바로

비. 비. 고. 순. 살. 삼. 치. 구. 이

이 제품이에요 ㅎㅎ



1. 비비고 삼치구이 크기

저는 크기가 가장 궁금했어요 ㅎㅎ

비비고 고등어구이는 삼치구이보다 크다고 하던데 ㅠ 삼치는 딱 1번 반찬용이에요.
한 끼 생선 반찬... 너무 조그만해 😭



2. 비비고 삼치구이 가격

저는 cu에서 샀고 3900원 줬어요 ㅎㅎㅎ
인터넷으로도 여러 개 묶어 사면 무료배송이 되는 거 같아요. 자매품으로 고등어구이, 가자미 구이가 있어요 ㅎㅎ



3. 비비고 삼치구이 조리방법


설명서를 보시면
에어프라이어는 180도 5분
전자레인지는 1분을 돌리라고 되어있습니다.


비비고 삼치 조리방법

저는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서 먹어보았어요.
200도에 맞추고 5분을 돌려줬어요.
물기를 제거 안 해서 그런가
노릇하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3분 더 돌려줬답니다.

total 8분 돌려줬어요 ㅎㅎㅎㅎ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8분 후 모습
8분 후 모습



4. 비비고 삼치구이 맛

살결을 보세요 ㅎㅎㅎ담백하니 참 맛있더라고요😁 기름기도 많이 없고.
가시도 하나도 없었어요 🧡💛💚
그리고 안 짜요 ㅠㅠㅠㅠㅠㅠ!!!

애기 이유식 반찬으로 적극 추천합니다.

그래도 애기들이 먹는다면 혹시나 있을 가시를 조심해주세요 ㅎㅎㅎ


5. 비비고 삼치구이 단백질

다이어트 식품으로는 너무 좋았어요.
삼치가 약 100g에 19.3g의 단백질이 들었다고 합니다.

이 제품을 먹으면 약 12g의 단백질을 섭취하실 수 있어요 ♧

그래서 저의 식단은요

다이어트식단

현미밥(흰쌀반 현미반), 비비고 삼치구이가
계란 프라이, 김치, 아오리 사과 1개
입니다 ㅎㅎ

탄 단지가 어우러졌죠?

그리고 과일은 살 안 쪄요. 정확히 말하면 가공된 정제식품이 아니기 때문이에요.

말리거나 갈아먹지 않으면 괜찮답니다.
저는 샐러드 대신 먹기도 합니다.
사과나 토마토로 요 ㅎㅎㅎ!

그러면 이만 마칠게요 ㅎㅎ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