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틴볼스 칼로리 (밀크, 다크)

도니도니💗 2021. 9. 13. 08:00
반응형

다이어트초코볼 틴볼스(밀크, 다크)

안녕하세여! 도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간식에 대해 소개해볼게요!

다이어트 간식 왜 드시나요?
이런 분들도 있죠
다이어트 할 때 굳이 과자를 먹어야하나요?


저는 이렇게 생각해요 흠흠
다이어트 일주일, 한 달, 세 달만 하실건가요?
그렇게 하고 많은 체중이 감량될 수는 있겠죠!

하지만 유지는 못할 겁니다.
먹는 욕구를 억누르고 안먹기만 한다면
몸에서 탄수화물이 부족해지면서
빵과 과자에 대한 집착도 강해지고 폭식도 주체하지 못하게됩니다.

참지 말고 성분이 조금 더 나은 식품으로 대체해서 먹어봅시당 ㅎㅎ

다이어트는 감량 후 유지가 성공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1. 최근에 먹어본 틴볼스 를 소개해볼까해요


밀크와 다크를 먹어보았는데요!
다이어트 초코볼 이라니 너무 기대되는데요?

왼쪽이 밀크 ! 오른쪽이 다크입니다.

포장지에서 볼 수 있듯
1봉지는 30g
밀크는 단백질8g, 다크는 7g이네요 ㅎㅎ

한 통에는 3봉지 가 들어있습니다.
(과대포장 아닙니까? 소곤소곤...)

1) 요건 밀크입니다 ㅎㅎ

탄수화물 12g 당류2g 바람직하네요💞
그러나 포화지방이 4.8g이네요 ㅎㅎ
그 이유는 초콜렛 때문입니다 초콜렛이 코팅되어있으면 지방과 포화지방이 살알짝 높을 수 밖에 없어요 😆

칼로리는 136kcal 네요 ㅎㅎ
단백질 함량은 8g이라 높진 않지만 입심심할 때 있죠? 과자가 마구마구 먹고 싶을때 그럴때 먹으면 좋을 거 같아요!

그럼 밀크 상세사진 보러가볼까요????

30g이라고 하는데 제 기준엔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진 않았어요 ㅎㅎ그전에 코코틴이라는 초코볼도 먹어본 적 있는데

틴볼스가 더 과자 같은 현생 맛이 나요🍪

단면 보시면 까끌까끌 바삭한 그런 느낌!

2) 그럼 다크를 볼까요?

다크의 칼로리는 135kcal
탄수화물 10g 당류가 0g이라구요???
우와....박수 👏👏👏

지방9g 포화지방6g 이건 초콜렛이기 때문에 눈가려요ㅋㅋㅋ

다크도 상세사진 보여드릴게요 !
30g의 양을 종이컵에 부어보면 이정도?

밀크와 다크의 차이를 보신다면
흠 둘 다 맛있었는데요 ㅎㅎ

부드러운 밀크 맛을 원하신다면 밀크를!
좀더 쌉쌀하고 깊은 초코맛을 원하신다면 다크를 선택하세요!


그런데 ㅎㅎ 초코맛은 다 맛있죠...힣





다이어트 간식은 비싸긴 합니다.
올리브영에서 1통(3개입) 7,900원 에 팔고 있어요 ㅠㅠ
저는 요번 올리브영 세일에서 1+1으로 구입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세일할 때 맛보고 재구입을 하는편이라 🤭


저는 맛있어서 세일 안할 때도
종종 구입해 먹을생각입니다
🧡💛💚❤ 초코는 사랑 ! ! !


그럼 이만 들어가볼게요 ㅎㅎ
앞으로도 다이어트 소식 기대해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