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초단백질바 칼로리 - 프로틴스틱스

도니도니💗 2021. 9. 16. 00:01
반응형

초단백질바 칼로리 - 프로틴스틱스

안녕하세요 ! 고도니 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먹어본 단백질바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ㅎㅎ


gs편의점에서 2+1 행사 를 하고 있었고
저는 단백질바 귀신입니다 🤣

하나에 1,200원 이었어요 ㅎㅎ
지금 3개에 2,400원이니깐
개당 800원 꼴 이네요 🤭




1. 그러면 보러 가볼까요?

도서관 가는 길에 출출해서 하나 뜯어보았습니다.
요즘 자격증 공부하면서 당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ㅎㅎ

다이어트 하면서 공부하는거 진짜 어려워요

ㅎㅎ 그럴때 먹을 수 있는게
초코단백질바 아니겠어요?


2. 성분표 를 확인합니다 😄

탄수 15g 포화 3g 당류 10g 지방13g
단백질 9g 들었네요 ㅎㅎ
칼로리는 215kcal !

포화지방은 3g OK

이정도면 괜찮은데요?


당류가 10g 조금 높긴 하지만
편의점 단백질 식품들은 보통 12-16g까지 당함류량이 높더라구요 ㅠ 이정도면...넘어가자

알룰로스나 스테비아 도입이 시급합니다!


배고파 ㅠ


3. 얼른 뜯어볼까요?

자태가 영롱합니다....
뒷면에 초코도 완벽하구요 ㅎㅎ

땅콩베이스에 꼬숩고 달달하고 맛있어요

저는 단백질 함량이 20g 정도의
성분 좋은 것들도 먹어봤는데
특유의 텁텁함과 ㅠ 목멕히는 느낌이 싫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이건 단백질 함량을 지키면서

속세음식 먹고 싶을 때
공부하다가 당 떨어질 때


건강 + 정신적 만족감 까지 줄 수 있네욤


그렇다면 이만 들어가볼게요 ㅎㅎ 👋

다음에도 다양한 간식 기대 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