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듀오락 골드 유산균

도니도니💗 2021. 9. 21. 22:38
반응형

안녕하세요 ㅎㅎ 고도니 입니다 🐶

오늘은 제가 먹고 있는
유산균 을 소개해볼까 합니다.

듀오락 유산균, 추석맞이 특별 기획전

듀오락, 세계특허 듀얼코팅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전문 쇼핑몰

www.duolac.co.kr


다이어트에는 변비가 해결되어야 하는거 알고 계신가요? ㅎㅎ

몸에 필요 없는 노폐물을 배출하고
아랫배도 들어가는 효과가 있죠 !


저는 어릴 때 부터 변비가 엄청 심했어요.
2주 가까이 변을 못 볼 때도 있었죠.
엄마가 관장을 해주기도 했어요.


저는 과민성보다도
장이 잘 움직이지 않는 변비 였어요.

잘 움직이지 않으니 묵직하고 ...
복부불편감은 없었지요 ㅎㅎ

그러다 크면서 유산균이 도움이 된다고 하여 시중에 것들을 먹어봅니다.
종근당것도 먹고
그린스토어제품의 유산균도 먹고

그런데 효과가 없더라구요...

내 장은 안되는 구나 하던 참에
엄마가 듀오락 유산균 하나를 주셨어요 ㅎㅎ


그게 바로 바로!!!

듀.오.락.골.드. 유산균 !!!!!!

1통 - 60개입(1일 2회 1포씩 섭취)

한 통에 60개입(한 달분)
1일 2회, 1회 1포씩 섭취합니다.
한봉지에 10개 5일분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어떤 유산균인지,
균주 배합에 대해서도 알아볼까요?

유산균은
균주 배합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소장과 대장에 작용하는 유산균이 각각 다르기 때문입니다.

<배합비율>
유산균 53%(3종) 비피더스균 47%(3종)

거기다 보장균수가 무려

보장균수 : 100억 !!!!

듀오락골드는 25년간 베스트셀러!

이 곳은 논문을 통해 입증도 됐어요 ㅎㅎ



가격을 알아볼까요?


가격은 6만5천원
한 달분(60포) - 하루 2번 섭취

온 가족이 먹을 수 있어요 ^^*

저는 두 달분 12만원에 구입했어요 ㅎㅎ
공홈에 가입하면 쿠폰을 줍니다.
그리거 10포 더(5일분 추가)
냉장보관 안하셔도 돼요 !!!


그리고 장컨디션에 따라 공홈에서 추천하는 유산균들이 있습니다.



사실적으로
할인율도 낮고 매우 비싸서 부담되지만
30년 묵은 변비를 해결해준다면
저는 돈을 쓸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합니당

3일에 1번 하던 제가 1일 1똥 해요



저는 완전 만족입니당 ㅎㅎ

둔감한 장이라면 최고 입니다 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