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스타벅스 오트밀크 퍼스널옵션

도니도니💗 2021. 9. 25. 13:40
반응형

스타벅스
오트밀크 퍼스널옵션


안녕하세요오 고오도니 입니당 ❤


오늘은 핫한 정보를 들고왔는데요.


스타벅스에서
9월 24일부터 퍼스널 옵션으로 오트(귀리)밀크를 변경가능하다고 합니다.


  오트밀크는 탄소발생을 줄인 식물성원료로 만든 제품입니다.

  

오트밀크로 변경 시
600원이 추가


🧡스타벅스카드로 결제 시
600원이 할인🧡되니
퍼스널 옵션 으로 변경해서 드셔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일반두유 대비
당과 칼로리가 낮다고 합니다.




다이어터 족에게 저지방우유, 무지방우유
선택 뿐 이었는데 얼마나 좋은 소식이에요!


그래서 당장 스벅으로 달려갔습니다.

저는 카페인을 잘 못먹어서 ㅎㅎ
디카페인라떼 아이스 그란데 사이즈!
오트밀크 변경으로 시켰는데요

스벅카드로 주문하니 5400원 이네요 ㅎㅎ

고소하고 약간 쌉쌀한데 ㅎㅎ
별미입니다 ! 맛있어요

그렇게 쓰지도 않아....안쓴데요????


당분간 오트밀크로 변경해서 먹어야겠어요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꺼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