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화명동맛집, 화명 5키친

도니도니💗 2021. 10. 22. 13:19
반응형

화명동맛집, 화명 5키친


안녕하세요 ㅎㅎ 도니입니당 ❣

오늘은 화명동의 파스타, 리조또 맛집
화명 5키친 이라는 가게를 소개할께요.

가게 앞 사진이에요 ㅎㅎ
테이블은 그냥 저렇게 있어요 !

저희가 갔을 때는 사람이 한명도 없었는데,
먹다보니 ㅎㅎ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1. 메뉴판을 보고 시켜볼까요?

키친5 메뉴판
키친5 음료

동료쌤들이 오징어먹물리조또는 꼭 먹어야한다고 이야기를 듣고 갔기 때문에

오징어먹물리조또1
대파오일파스타1
시저샐러드1 을 시켰어요

식전빵부터 나오네요ㅎㅎ

키친5 식전빵

빵은 그냥 그랬어요
그냥 형식상 나오는 그런느낌?


대파오일파스타랑 오징어먹물파스타가 나왔어요!!!!!


2. 비주얼 좀 보세요 😮😯😲 !!

대파오일파스타, 오징어먹물리조또

샐러드도 시켰어요 ㅎㅎ
너무 탄수화물만 먹는거 같아서 🙊

시저샐러드

샐러드는 그냥 쏘쏘 ㅎㅎ그냥 무난했어요

오징어먹물리조또

대망의 오징어먹물리조또 !
한입 먹으면 감동합니다.
소스는 약간 크리미하면서 오징어맛이 나요 ㅎㅎㅎ위에 오징어는 쪼끔? 뿌려져있는데 이렇게 풍부한 오징어맛을 어떻게 냈을까요?

무엇보다 식감이 진짜 좋아요
식감이 ㅎㅎ 알맹이가 탱글탱글 톡 터지는 느낌입니다 ㅎㅎ
그런데 또 안에 다 익었어요 ㅎㅎ

제가 먹어본 리조또 중
가장 맛있었다는 💟 추천합니다👍

대파오일파스타

다음은 대파오일파스타!
크림이나 토마토 스파게티가 땡기지 않아서 시킨 메뉴입니당 ㅎㅎ
이 메뉴도 인기가 많데요 !
한입 먹고 너무 매웠어요 ㅎㅎㅎ
그래서 위에 고추를 조금 덜어냈고, 먹으니 딱 맛있었어요 ㅎㅎ

➡️ 맵기조절 가능하다고 메뉴판에 나와있었어요! 매운거 못 드시면 문의해보세요 💜💛🧡💚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