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돈먹은가리비, 덕천맛집

도니도니💗 2021. 11. 13. 11:13
반응형

돈먹은가리비, 덕천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요즘 11월, 12월 가리비 철인거 아시죠?
살도 통통하고 담백한 거리비를 먹을 수 있는 계절이 왔어요 😆😆😆

그래서!
오늘은 덕천에 가리비집을 다녀왔어요💘

바로 돈먹은가리비 입니다 ㅎㅎㅎㅎ

돈먹은가리비

가게 입구부터 맛집의 스멜이 납니다 ㅎㅎㅎ

돈먹은가리비 가게내부

가게 내를 보시면 6-7석 정도 있는 거 같아요.
코로나로 사람이 너무 많은 곳은 꺼리고 있는데 ㅎㅎ 적당히 있어서 그 점도 맘에 들었네요 !

돈먹은가리비 메뉴

저희는 고기랑 가리비 둘다 먹고 싶어서

배불뚝이 세트 2번 을 시켰습니당 🤭

테라도 한병 시켰어요 ㅎㅎㅎ

돈먹은가리비 sns 이벤트

저희는 인증은 안했는데 ㅎㅎ

sns 이벤트로!

인스타, 페북, 블로그 등 인증사진을 올리면 음료서비스를 준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돈먹은가리비 및반찬

오이냉국에 상추겉절이 양파절임 ㅎㅎ
마요네즈 감자샐러드, 초장, 쌈장, 핑크솔트
무피클, 치즈그라탕 해먹을거랑, 모짜렐라치즈 구성이네요 !

목살에 핑크솔트 뿌리기

목살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 핑크솔트를 뿌려줍니다 ㅎㅎ 챱챱

돈먹은가리비 연탄불

여기는 불이 연탄불을 쓰시더라구요 ㅎㅎ
고기구울 때 좀 태웠습니다 😂

기름이 떨어져 불이 확 올라올 땐,
불이 없는 옆으로 고기를 치워 불이 잠잠해지면 다시 구워주세욤 💕💕

센불에 구우면 안까지 고기가 안 익어요!

돈먹은가리비 가리비한판

가리비 한판이 나왔어요 !
관자가 탱글탱글하네요 ㅠㅠㅠㅠ맛있겠다

매운고추랑 파프리카2종의 데코가 더 맛스러워 보이게 하는거 같아요 😙

배불뚝이 2번 세트

배고픈 저희는 고기부터 먹었습니다.
목살도 신선하고 고기질이 좋았어요 ㅎㅎ


이제 본식인 가리비를 먹어볼까요?

가리비먹는법

가리비의 관자가 보글보글하면서 떨어질 때,

관자를 뒤집고! 조금 더 익길 기다렸다가
모차렐라 치즈를 올려줍니다 🤗

가리비 모짜렐라치즈

크 영롱해 👌

가리비 익은모습

치즈까지 완벽히 익었어요 ㅎㅎ

치즈가 늘어나는데 ㅠ 가리비랑 먹으니 존맛탱이네요 😍

가리비 그라탕

벽에 먹는법을 보니, 가리비 그라탕을 먹는 방법이 있더라구요 ㅎㅎ 가리비 3개정도를 익혀서 ! 치즈가 녹을 때쯤 그라탕 접시에 넣어줍니다 ~

저는 마요네즈샐러드? 도 부어 같이 만들었어요 ㅎㅎ 초장도 조금 넣어줍니다.

그랬더니!!!!
피자맛이나요....맛있어요.....🙊💓


그렇게 먹고 ㅎㅎ 든든하지 않아...
밥류를 시켜봅니다.

라면과 된장찌개, 공기밥!!!!

돈먹은가리비 라면, 된장찌개

여기 된장찌개 맛집입니다.
적당히 얼큰하고, 무랑 양파, 두부까지
너무 괜찮네요....

공기밥 양도 많이주시고 ☺

라면은 제기준 싱겁고 그냥 그랬어요 ㅎㅎ
꽃게? 반마리가 들어있긴 했는데 게맛 안남...
ㅋㅋㅋㅋㅋ

된장찌개 강추드려요💜


이렇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
제철음식을 먹으면 살이 더 많아 맛있고, 몸도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ㅎㅎ


올 겨울엔 가리비로 몸보신하고 모두 건강해집시다 💜💙❤💛💚


다음에 올 때까지 안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