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카츠 키읔치읓

도니도니💗 2021. 11. 7. 20:27
반응형

카츠 키읔치읓, 덕천동맛집


안녕하세욤 도니입니다 💜
(요즘 다이어트....안하....는거 같..)


오늘은 덕천역 돈까스 맛집에 다녀왔어요!
생긴지 얼마 안됀거 같던데 ㅎㅎ


바로 카츠 키읔치읓 입니다 ㅋㅋㅋ

글자가 너무 어렵네요 🤣

카츠 키읔치읓

이곳은 숙등역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키읔치읓 메뉴

로스카츠는 종류가 2가지네요?
가격이 비싸면 고기질이 더 좋은건가...?
히레카츠와 치즈카츠도 있었습니다.

가게 앞에는 대기자를 적을 수 있는 명단이 있어요 ㅎㅎ !

카츠 키읔치읓 대기자 명단
키읔치읓 홀

자리가 ㅠㅠ 세자리밖에 없더라구요...

※ 3인만 앉을 수 있음 ※
거의 배달 위주로 하시는 거 같았고 홀에서 드시려면 ㅠ 웨이팅은 필수 인거 같아요 ....그리고 3인이상은 홀에 못 앉아요


음식 만드는 모습을 다 볼 수 있어서 ㅎㅎ

청결한지 무엇을 하는지
알 수 있어서 신뢰가 갔어요!

치즈카츠를 기다리고 있는데 물어보시더라구요 ㅎㅎ

카레를 먹을지, 장국을 먹을지요 ㅎㅎ

저는 장국으로 했습니당 ㅋㅋㅋㅋ

키읔치읓 돈까스 먹는법

먹는법은 위에 사진을 참고 해주세요!

키읔치읓 치즈카츠

와 돈까스 모습보세요 !!!!!


진짜 구성알차네요 ㅎㅎ 한 쟁반에? 빈틈 없이 나옵니당!

치즈카츠, 유자마요네즈? 샐러드, 메밀소바,
장국, 밥, 소스, 할라피뇨, 피클, 와사비
가 있었어요 ㅎㅎ

치즈카츠

치즈카츠를 한입 베어 무니 ㅠㅠㅠ
치즈가 쭈욱 쭈욱 늘어났어요 ㅋㅋㅋ

기름도 신선한거 쓰셔서 바삭하고...

오랜만에 돈까스 다운 돈까스를 먹었습니다🙃


메밀소바양도 충분히 많았고 ㅠ
제 기준 ㅎㅎ 양이 많아서 돈까스 한조각 남겼슴당ㅋㅋㅋㅋ


다음엔 배달로 시켜 먹어야겠어요...ㅎㅎ

그럼 이만 마칠게요!


다음에 또 좋은 소식으로 돌아올게요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