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하루단백바 흑임자, 블론디오곡

도니도니💗 2021. 11. 3. 13:55
반응형

하루단백바 흑임자, 블론디오곡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단백질간식을 들고왔어요 ㅎㅎ
요즘 다이어트 식단은 잘 하고 있진 않지만....ㅎㅎㅎ


3시 간식을 먹을 때 몸 건강하게 단백질함량이 높고 당류가 낮은 아이로 먹으려 노력한답니다 😁😁

그래서 선택한 하루단백바!


가격은 2500원 이고 할인하면 1900원 에 살 수 있어요 ㅎㅎ

하루단백바 흑임자, 하루단백바 블론디오곡



1. 하루단백바 흑임자

하루단백바 흑임자맛
하루단백바 먹는법

냉장보관시 더 꾸덕해진데욤 ㅎㅎ
전 실온에 두고 먹었어요 ..

하루단백바 흑임자 영양성분

칼로리는 165kcal
탄수화물 14g

당류 5.5g
식이섬유 5g
지방7g
포화지방 0.9g
단백질 14g

단백질양은 합격! 식이섬유도 5g 들었네요. 대체감미료를 많이 안 넣었는지 다이어트 간식치고는 당류가 높은거 같아요.
그래도 ㅎㅎ 포화지방도 낮고
이정도면 좋습니당 ㅎㅎ

흑임자 맛을 볼까요?


지우개맛 이에요...ㅎㅎ

질감도 맛도 지우개...
찐득한 식감
약간의 피칸향...

지우개를 먹는다면 이런 맛일까요? 😂

자극적이지 않아요
다만 맛이 있지 않아요 ....ㅎㅎ

단백질 식품 먹다가 지겨워질 때 한번씩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2. 하루단백바 블론디오곡

하루단백바 블론디오곡 영양성분

칼로리는 165kcal
탄수화물 18g
당류 7g
지방 6.5g
포화지방 0g
단백질 12g


블론디오곡 맛을 볼까요?


깨맛이 조금 나는데 ㅎㅎ 흑임자 맛처럼 지우개 맛이 납니다...

이 시리즈는 다 지우개 맛인거 같아요 😅




3. [ 하루단백바 총평 ]

저라면...안사먹을거 같지만...?

단백질 식품 먹다가 지겨워질 때 한번씩 먹을 수 있을거 같아요ㅎㅎ


그럼 이만 들어가볼게요 !!!

다음에 찾아올 때까지 잘 있어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