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바프 병아리콩시리즈 - 구운양파, 마늘빵 맛

도니도니💗 2021. 10. 16. 20:36
반응형

바프 마늘빵 병아리콩
바프 구운양파 병아리콩


안녕하세욤 ㅎㅎ 도니입니다 💟

오늘은 바프시리즈의 신상!
마늘빵 병아리콩
구운양파 병아리콩의 후기를 들고 왔어요ㅎㅎ

다이어트를 하면서 밀가루 대신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산 간식!

아쉬운건 영양성분표가 없었습니다ㅠㅠㅠㅠ


1. 마늘빵 병아리콩


마늘빵병아리콩

맛은 마늘빵아몬드랑 맛이 똑같아요 ㅎㅎㅎ
시중에 파는 마늘빵 먹을때 느낌
달고 빵에 약간 찐득한 촉감이 살아잇음

마늘빵이 구운양파보다 더 자극적인 맛이에요 ㅎㅎㅎ 더 과자 같음!

반은 마늘빵이고 반은 병아리콩입니다.

그리고 병아리콩의 식감이 딱 과자같아요.
씹는 맛이 있어서 바삭 합니다.
(좀 딱딱해서 치아가 안 좋으신 분들은 조심하세요!)

씹을수록 병아리콩이 고소합니다 ㅎㅎㅎ


2. 구운양파 병아리콩

구운양파병아리콩
병아리콩만 들었습니다!

마늘빵보다 덜 짜고 담백한 맛 입니다.

그러나 맛이
마늘빵 맛과 비슷함....???

마늘과 구운양파가 맛이 비슷한건가ㅎㅎㅎ



[요약]


마늘빵과 구운양파 맛 둘 다 너무 맛있다....
다이어트의 적 일수도 ㅎㅎㅎ


양조절 필수!

거기에 지퍼백으로 되어있어서 먹고 닫아놨다가 또 먹어도 맛이 안변해요



그럼 이만 마칠게용
다음에 또 좋은 간식 들고 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