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간식

[내돈내산] 랩노쉬 단백쿠키 아몬드 앤 그린티맛

도니도니💗 2021. 11. 7. 20:00
반응형

단백쿠키 아몬드 앤 그린티맛


안녕하세욤 도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하러 왔어요 !
매일 초코맛? 다이어트 간식만 먹었던 사람에겐 희소식인 ㅎㅎ

말차맛 쿠키!


바로 랩노쉬 단백쿠키 그린티맛 입니당💓

랩노쉬 단백쿠키 아몬드 앤 그린티 맛

랩노쉬 단백쿠키 그린티 영양성분

탄수화물 19g
당류 9g
식이섬유 4g
지방 8g
포화지방 3.4g

단백질 9g

입니당 ㅎㅎ

당이 9g이면 낮진 않지만 쿠키치고 괜찮네요.
단백질은 9g 정도면...


탄수화물양이 19g이고 식이섬유가 4g이면
순탄수는 15g인가요?
(이렇게 하는거 맞는감...?)

오후 3시 간식으로 추천합니당!!!!!

랩노쉬 단백쿠키 그린티 맛

쿠키도 생각보다 커요 ㅎㅎ
작은 거 먹고 만족안돼면 용서안돼 😒


중간 중간 아몬드와 화이트 초콜렛이 씹힙니당 ㅎㅎㅎ ❣ 마이쪄...

그린티맛이 과하게 안나고 코끝에 향이 느껴졌어요 !!!(녹차 특유의 쓴 맛 안남)

그린티초보도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

프로틴 가루처럼 느껴지고 퍽퍽한 질감이 목이 멕히지만 많이 안달고 맛있어요...!


다음에 재구매의사 있습니당 💜💙💛🧡


그럼 다음에 또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