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아홉달카페, 경성대부경대카페

도니도니💗 2023. 3. 21. 14:47
반응형

아홉달카페, 경성대부경대카페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
오늘은 주말에 갔던 경성대부경대 근처 카페를 리뷰할까 해요

바로바로 아홉달카페

아홉달 카페

아홉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19 · 블로그리뷰 108

m.place.naver.com


위치 : 부산 남구 수영로 346번 길 23 2층 아홉 달

아홉 달 카페는 2층에 있었고요 ㅎㅎ 따로 주차공간은 없었습니다. 경성대부경대에 음식점과 카페들은 골목이 좁고 대학가라 그런지 주차장이 없는 곳이 많았어요 ㅎㅎ

그래서 근처 주차장에 차를 대고 갔습니다.



1. 아홉 달 카페 분위기

아홉달카페 자리

너무 이쁘지 않나요?
2층으로 올라가니 아늑한 조명에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토요일 저녁에 갔는데 조용했고요.

테이블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위 사진보다 두세 테이블 더 많아요 ㅎㅎ 정면에도 있기 때문에 ㅎㅎ

아홉달카페 포토존

여기 포토존도 있어요 ㅎㅎ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거울샷 한번 찍어야죠? >_ <

아홉달 쿠폰

쿠폰을 받아서 가져갈 수 도 있고, 이름 별로 보관할 수 도 있었어요 ㅎㅎ 너무 아기자기하지 않나요? 💕



2. 아홉 달 카페 메뉴

아홉달 카페 메뉴
아홉달 커피 원두 종류

아메리카노나 라떼는 원두를 골라 취향에 맞게 마실 수 있었어요 ㅎㅎ

오빠는 A인 미디엄다크로스팅 카페라떼를
저는 토피넛라떼를 마셨습니다 ㅎㅎㅎ

아홉달 카페 디저트

여기 디저트가 다른 곳보다 많이 저렴한 거 같아요 ㅎㅎ 대학가 주변이라 그런가요?

저는 초코 브라우니랑 황치즈 바스코티를 먹고 싶었는데요 ㅠ 초코브라우니가 솔드아웃이었습니다.

그래서 제선택은
레몬파운드와 황치즈 바스코티!!!!

가격은 14,800원 나왔습니다.



3. 아홉 달 카페 메뉴 추천

아홉달 커피와 디저트

레몬파운드가 포장이 꼭 레몬처럼 나와서 너무 이뻤습니다 ㅎㅎ 라테들에게도 하트모양의 아트를 주셨어요!

뭔가 엉성한 모양이라 더 귀엽스 ㅎㅎㅎㅎ

라테랑 토피넛 라테는 맛이 평범했습니다.

아홉달 레몬파운드, 황치즈바스코티

레몬 파운드는 누구나 상상가능한 평범한 맛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황치즈바스코티
이거 요물이네요 ㅎㅎㅎ

제가 평소 황치즈 마카롱 요런 걸 먹어왔었지만 한편으론 실패하지 않을까 했었거든요.

황치즈가 풍부하게 발려져 있었음에도 과하지 않았어요....ㅎㅎ

식감도 대박... 전 그냥 퍼석한 쿠키겠구나 했는데 단단하고 고소하고...

여기 바스코티 맛집이었어요 ㅎㅎ
담에 또 먹으러 가야지 ㅎㅎ







그럼 다음에 또 올게요 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