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대연동 대봉찜닭, 경성대부경대맛집

도니도니💗 2023. 3. 20. 13:00
반응형

대연동 대봉찜닭, 경성대부경대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찾아왔죠?

요즘 식사량이 줄고 입맛이 없었는데...
공깃밥과 메인메뉴를 싹스리하고 왔어요!



바로바로
대연동 대봉찜닭입니다 ㅎㅎㅎ

대연동 대봉찜닭

1. 대봉찜닭 주차장

대봉찜닭 주차장은 있다고 했는데, 왼쪽 편에 두 대 정도 가능해 보였어요.
기계식 주차하는 머신이 있긴 했는데 고장 난 것처럼 보였습니다. 거의 주차장이 없다고 보셔야 할 거 같아요.

그래서 저희는 영업하지 않는 가게 앞에 대고 먹으러 갔어요 ㅠ


2. 대봉찜닭 영업시간, 가게크기

대연동 대봉찜닭 영업시간

영업시간11am-11pm까지
하림닭고기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대봉찜닭 테이블

테이블은 4인석과 2인석이 있어요!
4인석 3개, 2인석 2개 정도 있습니다.

여럿이서 오셔서 드시긴 힘드실 거 같아요.
저희가 가고 먹는 도중에도 만석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달도 많이 하는지 기사분들이 왔다 갔다 하셨습니다.


3. 대봉찜닭 메뉴판

대봉찜닭

저희는
간장베이스 찜닭 소 + 납작 당면 + 공깃밥 2 먹었습니다 ㅎㅎ 맵기는 보통맛 했고요.

오후 3시 10분쯤 가서 런치타임 적용을 못 받았어요 ㅎㅎ 당면은 추가금 없고 공깃밥 2000원 추가로 21,000원 지불했네요 ㅎㅎ

런치타임인 11am-3pm사이에는
소 주문 시 공깃밥 2개
중 주문 시 공깃밥 3개
대 주문 시 공깃밥 4개 를 준다고 합니다.

sns이벤트

sns이벤트로 sns에 음식사진을 업로드하거나 네이버영수증 리뷰를 달면 음료수 1병을 서비스로 준다고 해요.

5시 이후 첫 번째 손님에게는 소주나 맥주를 공짜로 주는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대봉찜닭 밑반찬

밑반찬이라고 할 건 없는데 ㅎㅎ 간장찜닭 먹을 땐 치킨무만 있으면 완벽합니다 ~



4. 대봉찜닭 맛 후기

대봉찜닭 소(뼈)

저희는 닭을 먹을 때 무조건 뼈로 먹어요 ㅎㅎ
뼈가 여러 종류의 살을 즐길 수 있어서 더 맛있답니다.

여기 찜닭은 가격대비 닭고기 양도 많고 감자, 양파들도 적당히 들어 있었어요.

맵기를 보통으로 했는데, 적당한 달큼함과 맵기로 우리 입맛을 만족시켰어요 ㅎㅎ

그리고 무엇보다 닭이 좋은 거 같아요.
하림닭을 쓴 것도 있겠지만 푹 삶아져서 살이 엄청 부드러웠습니다.

대학생들이 이 가격에 충분히 많이 시킬 거 같아요 ㅎㅎ 옆테이블은 많이 시켜서 먹고 남은 것을 포장해 가더라고요 ㅎㅎ

저는 다음에도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ㅎㅎ
밥을 한 그릇 뚝딱하고 하나도 안 남겼어요❤️


그럼 다음에도 찾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