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광안리 불란서그로서리, 잠봉뵈르맛집

도니도니💗 2023. 3. 23. 22:54
반응형

광안리 불란서그로서리, 잠봉뵈르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ㅎㅎㅎ

일요일 낮에 브런치를 먹었는데 너무 신기한 인테리어에 맛까지 좋았던 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ㅎㅎ

바로바로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



1. 불란서 그로서리 주차


불란서 그로서리는 주차장이 따로 없고 좁은 골목길에 위치해 있어서, 근처 주차장에 대고 걸어서 이동했습니다.

센텀프리모주차장 : 네이버

방문자리뷰 8 · 블로그리뷰 1

m.place.naver.com

센텀프리모주차장
위치 :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11

시간당 1000원으로 저렴했어요 ㅎㅎ


2. 불란서 그로서리 영업시간

광안리 불란서 글로서리

수프 제외 1인 1 주문이 원칙이라고 합니다.

영업시간 10:30-20:30
라스트 오더 20:00
(평일만) 브레이크 타임 16:00-17:00

주말은 브레이크 타임 없이 영업해요


3. 불란서 그로서리 공간 구성


불란서 그로서리는 1층은

1) 1층 키오스크 주문과 음식이 나올 수 있는 공간
2) 1층 그로서리 공간
3) 1층 테이블이 있는 공간


로 되어있었어요 ㅎㅎ

2층 테이블이 있는 공간만 있었습니다.

2층 테이블이 있는 공간


4. 불란서 그로서리 주문방법


먼저 입구로 들어가면 자리 안내를 받게 돼요 ㅎㅎ 소지품을 나 두고 주문을 하러 갑니다.

불란서글로서리 키오스크 주문

이곳은 키오스크로 매장주문과 포장주문으로 나누어 받고 있었어요.

일단 잠봉뵈르는 메뉴는 아래와 같아요.

불란서그로서리 잠봉뵈르 종류

잠봉뵈르(기본, 바질, 트러플)
잠봉바게트 샐러드
오늘의 수프
바게트 추가(4조각)


이렇게 메뉴가 있어요.
그리고 잠봉뵈르는 빵 선택을 할 수 있는데 오리지널과 소프트로 나누어져요 ㅎㅎ

오리지널은 딱딱한 일반 바게트 빵이었고 소프트는 조금 더 오일리하고 부드럽다고 합니다.

저희는 오늘의 수프와 잠봉뵈르(오리지널로 빵선택), 잠봉바게트샐러드, 밤우유, 콜라 이렇게 시켰어요 ㅎㅎ

가격은 42,000원 나왔습니다.

저는 임신 중이라 우유중 밤우유를 시켰어요 근데 밤우유 대박 맛났어요 ㅎㅎㅎ

주문 후 핸드폰 번호를 입력하고 순번이 되면 카카오 알림톡이 와요!
그럼 배식구에서 받아 가시면 됩니다.

주문이 끝나면 그로서리를 안내받아요.


아래 품목서를 들고 체크한 다음, 키오스크에서 결제하고 음식과 같이 받는 구조예요.

불란서그로서리 품목서
불란서 그로서리
불란서 그로서리 생선초콜렛

넓진 않지만 분위기 있게 만들어 놨어요.
제품은 배식구 쪽에서 새 제품으로 받았습니다. 그로서리 꺼는 디피되어있는 건가 봐요.


5. 불란서 그로서리 음식 맛

불란서 그로서리 잠봉뵈르
잠봉뵈르(오리지날)

저는 잠봉뵈르를 처음 먹어봐요 ㅎㅎ 잠봉뵈르는 프랑스 국민 샌드위치요 ㅎㅎ
잠봉(얇게 저민 햄)과 뵈르(버터)라는 뜻!

한입 먹는데 신선한 버터와 짜지 않은 햄이 느껴져서 맛있었습니다.

바게트가 딱딱하니 입천장은 조심해야 할 듯

오늘의 스프

저는 이 집 메뉴 중 스프를 가장 마음에 들어 했어요. ㅎㅎ 일반 토마토 맛이 아니라 바질? 과 여러 향과 맛이 공존하는 자극적인 스프였어요 ㅎㅎ 후추나 매운맛도 나는?

근데 빵에 찍어먹으니 왜 이렇게 맛있나요 ㅠ
전 잠봉뵈르 빵까지 토마토스프에 찍어 먹었답니다.

잠봉바게트 샐러드

샐러드에 엄청 신선하고 다양한 샐러드야채와 병아리콩? 이 들어있었는데 영양가가 있어 보였어요ㅎㅎ

밤우유는 또 얼마나 맛있게요 ㅠ
이거 마셨더니 2차 디저트 생각이 싹 사라졌어요 ㅎㅎ 달달하고 밤도 씹히고 최고입니다.




그래서 제가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에서 추천하는 메뉴는....


오늘의 스프와 밤우유....❤️
ㅎㅎ핳 잠봉뵈른 버터 때문에 끝에 쪼끔 느끼했어요ㅎㅎ

광안리 불란서 그로서리는 데이트하는 연인분들께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구경할 것도 맛도 좋고 분위기도 색다르답니다.




그럼 이만 들어갈게요 ~
다음에 만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