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6개월간의 인바디 기록

도니도니💗 2021. 9. 10. 15:50
반응형

인바디 기록


안녕하세요 고도니입니다!
티스토리를 통해 6개월간의


다이어트 기록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2021년 3월 코로나가 장기화되면서 사적모임, 동호회, 맛집투어도 못하게 되었어요 😂
그래서 무슨 일을 해야 올해를 알차게 보낼 수 있을까 고민을 했어요 ㅎㅎ


그래서 생각한게

다. 이. 어. 트. !!!!!




저는 초등학교때부터 통통하게 살아왔습니다. 밥먹고 빵먹고 아이스크림 먹고 과자 먹고 종류만 바꾸면 다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밥배 디저트배 따로랄까? 밥먹고 콘푸로스트 3그릇 말아먹던 사람 ....저에요 😁😁😁


그러던 제가 변했습니다.


식단을 시작하고
운동을 시작하고
많은 생활 습관을 바꾸었습니다❤




그렇다면 인바디를 보러가실까요?


저는 키는 148cm 입니다
쪼꼬미중에 쪼꼬미죠 ㅎㅎㅎㅎ


체중과 BMI는 정상에 속하였지만
근육은 부족... 체지방은 과다

마른비만!!!!


그런데 아시죠ㅠ
요즘 이쁜 옷들은 다 크롭티였어요
운동을 해본 적이 없었기 때문에 복부가 형편이 없었어요 ㅠ


그래서 홈트와 식단을 병행했고


체중은 4kg 감소했음에도

근육은 400g 증가
체지방은 4.4kg를 감량

짝짝짝 🙌💪👍




그러면서

체지방률은 34.6%에서 27.7%

내장지방 레벨도 감소했네욤❤



아이러니하게도 ㅎㅎ
살이 빠졌지만!
기초대사량은 더 늘어나게됩니다. 헿





결과적으로 우리는 감량이 목적이라도 체성분을 바꿔야합니다.


근육을 늘리고 체지방을 줄여서요!


건강도 좋아지고 눈바디도 좋아져요 💯

기초대사량을 높여야 더 먹더라도 살이 찌는 체질로 바뀌지 않습니다.



먹는걸 두려워하지마세요😷
먹지 않으면 신체대사율이 줄면서 쉽게 살찌는 몸으로 변화하게 됩니다.



더 잘먹고 열심히 운동해서!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이 될 수 있게 도와드릴게요 ❣



지금까지 고도니였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