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시청역 다담식탁, 전복솥밥, 차돌 솥밥

도니도니💗 2021. 10. 3. 13:15
반응형

시청역 다담식탁


안녕하세요! 고도니 입니당 💛

오늘은 어제 다녀온 밥집을 소개하러왔어요.

다담식탁 이라는 곳입니다 🤗



부산시청 쪽에 볼일이 있어서 친구랑 갔다가 근처에 한식집이 없나 살펴보고 갔어요 ㅎㅎ


생긴지 얼마 안됀거 같더라구요 ㅎㅎ



가게 앞에 메뉴판이 그림과 같이 나와있었어요 ㅎㅎㅎ


저는 차돌솥밥
친구는 전복솥밥을 시켰습니당 ㅎㅎ



솥밥을 시키면 이렇게 뚜껑을 닫아 나오는군요 ㅎㅎㅎ 따뜻하겠어요!


짠 개봉한 모습과 반찬들입니다.


차돌솥밥

차돌이랑 반숙계란ㅎㅎ
표고버섯 깨 파 이렇게 이쁘게 플레이팅 되어있어 대접 받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전복솥밥

전복은 큼직한 아이로 2개 넣어주시네요❤
친구가 전복 한입 먹으라고 줬는데
오독오독 싱싱하니 좋았습니당 ㅎㅎㅎ


어머 제 차돌솥밥 밥색깔 보세요 ㅎㅎ
뭘 넣어서 이렇게 밥이 분홍색이 됐지???



전복 솥밥도 내장을 넣고 비볐는지
밥색이 심상치 않네요 ㅎㅎㅎㅎㅎ
같이 들어있는건 해조류인가요????
(잘모름..😶)


한그릇 뚝딱하고 누룽지를 먹어볼게요!

솥밥 누룽지

기름이 동동 ㅎㅎ뜨네요 ;;
숭늉맛집은 아닌걸로 ㅋㅋㅋㅋ


<총평>

플레이팅이 이뻐서 대접받는 느낌 이 든다.
인스타에 업로드 하기에도 짱🧡💛💚
맛은 ㅎㅎ 평타...?
어머니 손맛의 깊은 맛을 기대하긴 어려워요.
반찬이 전반적으로 달았습니다 ㅎㅎ



그러면 다음에도 다른 가게로 찾아올게요!


그롬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