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기

아침 공복유산소 홈트 추천

도니도니💗 2021. 9. 12. 09:00
반응형

아침 공복유산소 홈트

안녕하세요오 😙 도니도니 고도니 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하고 있는

아침 공.복.유.산.소.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ㅎㅎ

공복유산소를 통해
체지방률 34% > 27.7% 로 감소
체지방이 무려 5kg 감량!!!!

했어요💪

음식을 섭취하지 않는 공복상태에서
유산소 운동을 하게 되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


우리 몸이 에너지를 만들 때는
탄수화물 > 지방 > 단백질의 순서 로 사용하게 되는데 공복상태에서는 탄수화물의 없으니 지방을 먼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그렇다면 저는 아침에 어떤 운동을 할까요?

저는 집에 사이클이 없습니다...
돈도 없고...
나둘 공간도 없어요...
그리고 우리는 바쁘다 바빠 현대사회를 살고있죠 🤠
그리고 무엇보다 층간소음 유발하지 않아요 !
새벽에도 가능하단 말이죱 ㅎㅎ호호


필요준비물

요가매트! 30분의 시간!


아침에 일어나면 몸이 찌뿌둥하고 근육이 깨어나지 않아서 스트레칭 없이 운동하시면 큰일납니다!!!





1. 간단한 스트레칭! (11분)

힙으뜸님의 운동전 스트레칭

을 해줍니다 😁

운동 전 최고의 스트레칭! 10분만 따라해도 운동효과 대박!

🏆홈트계의 끝판왕🏃 운동/필라테스 카테고리 1위!🥇 힙으뜸 클래스101 들으러 가기 https://bit.ly/3eQfoMu 🔸심으뜸의 맛있는 다이어트! [비브리브] https://bit.ly/36ZsnHr 🔸심으뜸의 홈트 소도구가

youtu.be


그렇다면 근육이 전체적으로 풀리면서 운동할 수 있는 최상의 컨디션이 됩니다.

힙으뜸님은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시고 있으셔서 코칭도 잘해주시고 자극점도 잘 알려주세요 😆



그 다음
전 2가지 운동을 번갈아 가며 하고 있는데요.

2. 둘 중 하나를 선택하세요! (20분 소요)

1) 빅씨스님의 모닝 유산소

아침 딱 20분으로 하루를 상쾌하게! ☀️모닝 20분 전신운동 홈트 - NO 층간소음

[NO 층간소음 NO 관절무리! 20분 모닝 전신운동 홈트] - 하루를 상쾌하게 만들어줄 모닝 전신운동 순한맛 홈트 준비했어요. 층간소음 없고 관절도 편한 운동이에요. 무리한 동작없이도 몸 전체를

youtu.be


2) 빅씨스님의
서서하는 하는 모닝유산소

기분좋은 아침 - 서서하는 모닝 유산소 20분 홈트 루틴

서서하는 유산소운동 20분 홈트 루틴 - NO 층간소음 - 모닝 유산소 20분 준비했어요. 무리없이 가뿐하게 땀내고 기분좋게 하루를 시작하기 좋으실거예요. 공복 모닝 유산소로 하셔도 무리없는 홈

youtu.be


빅씨스님은 유무산소 동작을 순환적으로 배치하여 운동의 효율을 높여줍니당 ♡
그리고 음악맛집, 배경 맛집입니당
운동할 맛이나요 💚🧡💛


스트레칭 10분 + 유산소운동 20분
total 30분 소요!!!


아침에 30분만 일찍 일어나시면 많은 변화를 경험하실꺼에요 🤗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follow follow me ~~ 💕






반응형

'운동하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월요일운동 -15분 전신코어운동(힙으뜸)  (4) 2021.0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