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덕천 부산밀면, 덕천동맛집

도니도니💗 2023. 4. 8. 10:31
반응형

덕천 부산밀면, 덕천동 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오늘은 덕천동에 밀면 집을 갔다 와서 소개할까 해요.

요즘 입덧이 있어 다양한 음식 못 먹고 있는데요 ㅎㅎ 저는 면이 굵은 냉면보다 밀면이 더 소화가 잘? 될 거 같은 느낌인 거예요!

그래서 인터넷이 냉면과 밀면 차이를 검색해 봤어요 ㅎㅎ

냉면은 밀가루를 거의 쓰지 않고 메밀 또는 녹말을 주재료로 하고 밀면밀가루를 주재료로 녹말을 섞어 만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예전 동네였던
덕천동의 부산 밀면 집으로 갔어요.



1. 덕천 부산밀면 위치, 주차, 테이블

덕천 부산밀면

주소 : 부산 북구 만덕대로27번길 2 부국아파트 상가 8호

덕천 뉴코아 아울렛과 소방서 사이에 위치해 있어요 ㅎㅎ그런데 주차장이 없습니다.
덕천 뉴코아에 볼 일이 있으시면 거기 주차하시고 아니면 그 뒤에 원룸가 사이에 알아서 주차하셔야 할 거 같아요 😭

덕천 부산밀면 테이블

안쪽에 좌식 테이블들이 있고 나머지는 테이블에 의자로 구성되어 있어요.



2. 덕천 부산밀면 메뉴

덕천 부산밀면 메뉴

메뉴는 물밀면, 비빔밀면, 회비빔면
각 곱배기는 1000원 추가 / 사리는 2000원이네요 ㅎㅎ

칼국수, 칼만두, 손만두도 있어요!

저희는 물밀면(6,500원), 물밀면 곱빼기(7,500원)를 시켰어요 ㅎㅎ

다른 분들은 각 메뉴 1개씩과 만두를 추가해드시더라고요?

저는 입덧 때문에 시원한 것만 당겨요 🥲



3. 덕천 부산밀면 맛

덕천 부산밀면 육수

주문하니 따뜻한 육수국물을 주셨어요.
음식이 차니까 온육수를 주신 거 같아요.

덕천 부산밀면

물밀면과 물밀면 곱빼기가 나왔고 무절임과 가위를 주셨네요 😚

테이블에 양념장

각 테이블마다 양념장들이 놓아져 있어 취향껏 넣어드시면 될 거 같아요.

덕천 부산밀면 물밀면

부산밀면에 물밀면 두 개예요.
앞쪽이 일반, 뒤쪽이 곱빼기입니다 ㅎㅎ

고기고명과 오이, 삶은 계란이 올라가 있어요.
고기양도 푸짐해서 좋았습니다🥰

부산밀면 물밀면

무절임을 물밀면에 더 넣어서 먹으니 꿀맛이었어요! 새콤달콤하고 면이 쫄깃쫄깃해서 오랜만에 잘 먹었어요.

입덧 때문에 시원한 음식만 찾게 되더라고요.
먹고 나서 속도 편하고 완전 만족 💖😄





밀면집을 많이 안 가봐서 잘 모르겠지만 평타는 치는 집이에요! 여름 성수기 때 가면 항상 사람들로 북적입니다. ㅎㅎ 여름 전에 시원한 밀면 어떠신가요?

그럼 후기 이만 줄일게요 ㅎㅎ
안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