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다이어트시 서브웨이 주문법

도니도니💗 2021. 9. 16. 22:17
반응형

다이어트시 서브웨이 주문법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실 😆

다이어트 시 서브웨이 주문법 에 대해

알려 드릴게요!

우리가 식단을 할 때
맛있는 음식
외식 같은 느낌을 내고 싶을 때가 있죠 😌

그럴 때 저는 서브웨이에 갑니다.

반갑다 서브웨이야 👉👈 헿



1. 그러면 주문을 해볼까요?

저는 주로 메뉴를 이중에서 선택합니다.

터키 280kcal(18g)
서브웨이 클럽 293kcal(20g)
로티세리 치킨 350kcal(29g)
로스트 치킨 320kcal(23g)
※ 괄호 안은 단백질량 입니다.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빵인 탄수화물
단백질인 고기류
식이섬유나 미네랄인 야채
완전 식품 입니다 ㅎㅎㅎ

2. 이제 주문법에 대해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빵은 종류가 6가지가 있습니다.
화이트, 하티, 파마산 오레가노
위트, 허니오트, 플랫브레드 가 있어요

그중 위트를 선택합니다 !
그리고 말하죠...빵 속 반만 파주세요


※ 주의
속을 양쪽 다 팔수도 있으나 배고파요 😭
그 날 탄수화물 많이 먹었다 하시면 양쪽 다 파달라고 하면 됩니다🍒

위트인 제 빵을 파고 있으시네요 ㅎㅎ


3. 그러면 치즈로 넘어갈까요?

치즈는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모짜렐라가 있습니다 ㅎㅎ

저는 그냥 이중 먹고 싶은거 먹어요!

다이어트시 적당한 지방은 괜찮잖아요?

3. 그 다음 추가메뉴인데요.

그날의 식단에서 지방이 부족했다.
샌드위치를 더 건강히 먹고 싶다하면

아보카도를 추가 하셔도 됩니다 ㅎㅎ

나머진 안돼욤 ㅎㅎ


4. 그리고 4번째 단계

야채라면 다 몸에 좋은거 같죠?
살이 안 찔거 같구 ㅎㅎ
그치만 피클, 올리브, 할라피뇨는 절임류라 당분도 나트륨도 함유하고 있어요 ㅎㅎ
알바생분한테 외쳐보세요 ㅎㅎ

절임류 빼고 야채 많이 넣어주세요💚


5. 그리고 대망의 소스 ㅎㅎ

저는 머스타드랑 후추만 뿌립니다.

머스타드는 10g당 5kcal 밖에 안합니다.
그리고 뿌리면 맛있게 먹을 수 있죠 ㅎㅎ

다른 소스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레드와인 식초 15g당 40kcal
올리브오일 5g당 45kcal
정도는 가능합니다 ㅎㅎ
양질의 지방은 먹어주는게 좋으니까요ㅎㅎ

그러나 저는 오일보단 머스타드 후추가 더좋아요🥰 그래야 샌드위치 아닌가욤?

야채 많은 로티세리 치킨💙

진짜 맛있어요 👍




이대로 시켜서 드셔보세요!


다이어트 시에도 충분히 서브웨이는 식단으로 드실 수 있답니다.
❤🧡💛💚💙💜🤎


그럼 다음에도 좋은정보로 찾아뵐께요
그러면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