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허닭 프레시업 닭가슴살

도니도니💗 2021. 9. 11. 08:16
반응형

허닭 프레시업 닭가슴살

안녕하세요오~ 😎 고도니입니다 ❣

오늘은 제가 즐겨 먹는 닭가슴살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바로바로
허닭에서 나오는

프.레.시.업. 닭가슴살!


네고왕을 통해 프레시업 닭가슴살을 구매했고 지금도 여기에 정착했습니당 ㅎㅎ

닭가슴살소세지도 먹어보고 볼이나 스테이크 종류도 많이 먹어보았지만 ㅠ
어느순간 옵니다.

질리는 시점이 하하...
단백질량도 가격에 비해 적구요.

단백질량은 최소 자기 몸무게 만큼 섭취해야하고! 한 끼에 20g 정도 만을 흡수 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그러면 제품을 보러갈까요 😁


허닭 스마트스토어에서

부드럽고 먹기편한 허경환의 허닭, 프레시업 100g  훈제 닭가슴살 : 허경환의 허닭

부드럽고 촉촉한 식감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프레시업 슬라이스 닭가슴살. 1팩당 100g 소포장 제품으로 높은 활용도와 오리지널부터 칠리와 케이준 훈제까지! 다양한 맛으로 지금 만나보세

smartstore.naver.com

10개입을 44% 세일한 14,500원 무료배송으로 구입!

아이스백에 얼음이 꽝꽝! 닭가슴살도 안녹고 잘 왔네요 ㅎㅎ


프레시업 닭가슴살은
4가지 종류가 있어요!

오리지널, 칠리맛, 훈제, 케이준 입니다.

슬라이스 형태로 되어있어서 퍽퍽하지 않게 먹을 수 있어요 ㅎㅎ 간도 딱 알맞게

저는 다이어트를 할때 꼭 무염을 먹자는 주의는 아닙니다. 다이어트를 하루 이틀 할 것도 아니고 평생하는 건데 맛있고 좋은걸로 해야죠! 그래야 폭식습관도 고칠 수 있구요.

한끼에 만족감이 있어야 그 욕구가 해소가 됩니다. 게으른자....돈을 써야합니다 ㅋㅋ


그렇다면 성분을 볼까요?

보시면 열량이 115-130 kcal 사이 구요

당류는 가장 높은게 3g

단백질 함량도 22~ 26g 이네요 ㅎㅎ


나트륨도 가장 높은게 200mg 이구요
참고로 라면은 1750mg 입니다 🤥

휴 ㅎㅎ




그래서 오늘의 식단 공개합니다!!!!

칠리맛 닭가슴살에 고구마 그린키위1개 애호박구이 이렇게 먹었어요 ㅎㅎ

저는 그람수는 재지 않고 먹는데요
탄수화물은 복합탄수화물로 먹으려 노력하고
야채나 과일은 꼭 먹으려고 합니다!

유일하게 신경쓰는 건
단백질의 하루 총량!


오늘은 success 했네요 💟

그럼 다음에 봐요!
다이어트에 좋은 정보를 주는 고도니가 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