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굽네 다이어트치킨 - 갈비천왕, 오리지널

도니도니💗 2021. 9. 14. 00:05
반응형

굽네다이어트치킨 - 갈비천왕, 오리지널

안녕하세요 🧡 도니도니 도오니!입니당 💚

오늘은 식단하면서 먹을 수 있는 배달음식 을 알려 드릴려고 해요😉


식단하면서 맛있는 거
먹고 싶다는 생각 안드시나요?
치팅 음식으로
매일 고칼로리 음식만 드신다구요?


저는 감당할 수 있는 수준으로
맛있는거 먹겠습니다.
꾸준한 다이어트가 목표이거든욤 하핫

치킨 칼로리는 1500-2200 칼로리랍니다.

다들 배달주문 하시나요?
굽네는 배달료가 2,000원 이더라구요.

맛있는 걸 먹는다면
조금의 운동은 해줘야죠!

저는 포장을 자주 이용합니다.


산책할 겸 걸어가서 포장해왔어요 ㅎㅎ!

맛은 오리지널만 먹을까 하다가
주말이었기 때문에
알죠 그마음?

오리지널 + 갈비천왕 반반으로 시켰습니당

1마리에 17,000원이네요 ㅎㅎ




1. 칼로리를 먼저 볼까요?

오리지널은 1마리에 960kcal 이므로
반마리는 480kcal!
갈비천왕은 1마리에 1230kcal 이므로
반마리는 615kcal 정도 되네요 ...
(높긴 높네요 ㅠㅠㅠㅠ)
total 1095 kcal 이네요 ㅎㅎㅎ

그래도 혼자 한번에 1마리 다 드시는 거 아니죠???? 다이어트 하는데 1마리는 양심에 찔리는 행동입니다...

살이 안찌는 치킨은 없어 🤣😅😂😂😂
전 반 먹고 다음 날 반을 마저 먹었습니나.

박스만 봐도 너무 설레네요 > < ! ! !



2. 치킨을 봅시다 😆

짜잔 !!!!
콜라는 먹냐구요? 전 먹어요 ...👉👈
355ml로 작은 걸 주네요!
양이라도 조금 먹어야지 🤣
(만약 가족이 더 있다면 추가하셔야할 거 같아요)

치킨무도 먹고...
치킨무 먹어야 소화돼요 ㅎㅎㅎㅎ

영롱한 빛깔 좀 보세요 ㅎㅎ
위가 갈비천왕 🧡
아래가 오리지널 입니당 💚


1) 갈비천왕부터 먹어볼게요

달달한 소스에 갈비 소스가 정말 잘 어우러지네요ㅎㅎ담백한 맛에 약간의 소스 !
자극적이지 않으면서 딱 제가 찾던 치팅음식이에요 ㅎㅎㅎ


2) 나머지 오리지널도 먹어볼까요?

오리지널도 맛있어요 ! 소스가 안묻어있는데도 구운치킨의 본연의 맛😄

싱겁게 먹는 제입에 딱이었어요 ㅎㅎ
그러나 무염은 아니라서 너무 맛있어 💟




굽네는 살들이 엄청 알차네요!
닭가슴살도 엄청 크고 다른 부위도 튀긴치킨에 비하면 살이 많아서 혜자에요👍


오랜만에 정말 만족하고 먹었어요 ㅎㅎ
그리고 애기들도 먹기에 알맞은 치킨이라고 생각합니당 ㅎㅎ 안맵고 안자극적이고
튀긴 것도 아니고 ! 건강에도 알맞으면서
맛까지 취저네요 🥰😍🥰😍


건강하게 다이어트하고
먹고싶은거 타협하면서
오래하는 다이어트 하기로 약속해요 ㅎㅎ



그러면 이만 들어가볼게요 ! 총총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