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다이어트밀키트, 바지락 순두부찌개

도니도니💗 2021. 9. 23. 15:39
반응형

다이어트밀키트, 바지락 순두부찌개


안녕하세요!!! 고오도니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일반식으로도 손색이 없는


바.지.락. 순.두.부.찌.개.
에 대해 소개해볼까합니다.

1. 가격은?


롯데마트에서 구입했구요.


3,330원!!!!!!


가격도 저렴하고

밀키트 형식으로 나와서 요알못에게도
유용한 제품이에요!




2. 영양정보표를 살펴볼까요?

영양정보표를 보면

나트륨이 1780mg
탄수화물 15g
당류 5g
지방 17g
포화지방 2.4g

단백질 19g

이네요ㅎㅎ

나트륨 함량이 라면 수준으로 높습니다😭

저는 2번에 나눠 먹을 것이고
야채를 좀 더 추가해서
조금 싱겁게 먹도록 하겠습니다.



3. 만들어봅시다


안에 구성품을 보면


바지락육수, 순두부찌개 양념장, 순두부
이렇게 들었어요 ㅎㅎ

야채는 개별로 사셔서 추가하셔야 합니다.

냉장고를 털어서 이만큼의 야채를 얻었습니다ㅎㅎ

양파 반개, 애호박 1/4개, 파, 청양고추1개
를 썹니다 🌶

봉지에 적힌대로

1. 육수와 양념장을 넣고 끓입니다.
( 저는 짤 것 같아서
물을 종이컵 1컵 정도 더 넣었어요!!!)
2. 야채도 같이 넣어 끓입니다.
3. 야채가 다 익어갈 때쯤 순두부 1봉을 숟가락으로 떠서 넣습니다.
4. 마지막으로 고추기름을 추가하여 드시면 됩니당 ㅎㅎㅎ



4. 그렇게 끓이면?

우와❣❣❣
맛있는 순두부찌개가 완성되었어요!💥

이대로 먹어도 훌륭한 맛이에요 ㅎㅎ
거기다 단백질까지!!!

해산물이 있다면 추가해서 드셔도 될거 같아요 ㅎㅎ



5. 오늘의 나의 식사


저는 현미밥에 순두부찌개(단백질10g)
계란후라이(6g) 을 더해서 먹었어요 !


밥을 적게 먹어서 야채나 과일은 항상 같이 곁들여 먹는답니다.



그래야 포만감이 올라와요 !

ㅎㅎㅎㅎ




제품도 잘나오고 ! 추천추천

가격도 합리적이고 너무 좋았던
5분키친 바지락 순두부찌개 였습니당😆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