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다이어트 식단

[내돈내산] 셀렉스 웨이프로틴 파우더

도니도니💗 2021. 10. 3. 13:48
반응형

셀렉스 웨이프로틴 파우더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당 🧡

오늘은 단백질 파우더를 소개할게요ㅎㅎ


매일우유
셀렉스 웨이프로틴 초코맛
입니다💓



운동 끝나고 단백질을 섭취해야
효과적으로 근육이 붙고
기초대사량을 올려
다이어트를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




1. 셀렉스 웨이프로틴이란?

분리유청단백질 WPI 제품으로
락토프리!
유당불내증이 있으신 분들도 드실 수 있어요!





2. 실제로 보러가볼까요?

분리유청단백질 100%
무유당, 무지방 99kcal

L- 카르티닌 200mg

치커리식이섬유 6.4g 이 들어있어요!
(저는 이거 먹고 다음 날 변보는게 수월했어요!!!)


무엇보다 물에 타 먹을 수 있고
물에 타드셔도

단백질 함량 20g !!!!

우유 없이도 물에 타 먹을 수 있고
캔이 아니라 1회분으로 소분 되어 있어요ㅎㅎ

그래서 맛의 변화도 없습니다.


캔으로 먹을 때 열고 닫으니깐
맛이 이상해지더라구요...

저세한 성분표도 참조합니다 !


요렇게 소분!
10개가 한통인데 저는 먹어서....하하


3. 이제 먹어볼게요!

분말은 이렇구요 ㅎㅎ

200ml 물과 쉐킷쉐킷하면
ㅎㅎㅎ 초코우유 색상으로 변해요 !


<맛>

초코우유맛에 우유가 빠진? 느낌
그래도 우유가 없는 것 치고는
초코우유 느낌이 나요 ㅎㅎ


단백질파우더 초코맛이라 그런지
특유의 느끼함은 있는데
저는 괜찮더라구요 ㅎㅎ


그러니 6개월 넘게 먹고 있습니당 ㅎㅎㅎ
(요즘은 맛에 살짝 질림....)

6개월이면 오래 먹었으니까요 🤣🤣🤣



다음에도 다른 다이어트 제품으로 찾아뵐게요!

그럼 안뇽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