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후쿠오카함바그, 뉴코아 아울렛 덕천점

도니도니💗 2023. 3. 29. 11:26
반응형

후쿠오카함바그, 뉴코아아울렛 덕천점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오늘은 덕천 뉴코아아울렛 맛집을 소개할까 해요. 제가 예전에 덕천에 살 때 자주 가던 집입니다.

바로
후쿠오카함바그 입니다.

후쿠오카함바그 뉴코아아울렛덕천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297 · 블로그리뷰 62

m.place.naver.com

위치 : 부산 북구 만덕대로 23 뉴코아아울렛 6F
체인이긴 한데 저는 이 지점 밖에 안 가봤어요.



1.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후쿠오카 함바그 메뉴

함바그, 함박스테이크, 스테이크
함박볶음밥, 비빔밥, 샐러드, 파스타들도 보이네요.

저는 오면 항상 오리지널 함바그나 에그 함바그를 시켜 먹어요🩷

저는 오리지널함바그 R
오빠는 에그함바그 L을 시켰습니다.

후쿠오카함바그 세트메뉴

이렇게 세트메뉴도 구성되어 있어요.



2. 후쿠오카 함바그 음식 맛

후쿠오카 함바그 밑반찬

밑반찬이랄껀 없지만 전 딱 맞는 거 같아요. 샐러드와 국과 반찬은 리필이 가능하답니다.
항상 샐러드 리필해 먹음ㅎㅎ

밥도 작은 공기에 나옵니다.
저희는 밥양이 부족해서 1000원 주고 한 공기 더 추가했어요!


후쿠오카함바그 음식

이렇게 달구어진 돌판과 함께 고기를 줍니다.

함바그 오리지널 R

계란을 좋아하시면 에그함바그도 좋을 거 같아요!

에그 함바그 L
후쿠오카함바그 먹는법

고기를 숟가락으로 떠서 돌판 위에 올려놓아요. 그런 다음 뒤적거리지 말고 뒷면이 익을 때까지 기다립니다.

익으면 뒷면이 깨끗하게 떨어져요!
그리고 뒤집어 노릇하게 익혀서 드세요.

처음엔 돌판이 많이 뜨거우니 탈 수 있어요. 항상 긴장하고 있어야 돼요.

오빠랑 먹을 때도 고기 굽는 동안 말 안 함😂

후쿠오카함바그 익은 고기

너무 맛있게 익었죠ㅠ 글을 쓰는 도중에도 또 먹고 싶네요.
딱 적당히 기름지면서 담백한 맛이 일품이에요. 밑에 팽이버섯도 돌판에 구워서 같이 드세요.

가족끼리 외식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애기들도 고기 잘 먹을 거예요🧡

그리고 돌판이 식으면 교체해 달라고 하면 바로 바꿔주셔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럼 오늘 외식은 후쿠오카 함바그 어떠신가요?
그럼 다음에 또 좋은 정보 들고 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