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파스타바니타 화명점, 화명동맛집

도니도니💗 2024. 9. 10. 00:59
728x90
반응형

화명동 파스타바니타, 부산 북구 맛집


안녕하세요! 도니임니당 🥰

오늘은 화명동의 스파게티 맛집을 들고 왔어요 🫶
제가 종종 가는 집이고요!
갈 때마다 만족하는 곳이에요



1. 파스타바니타 내부, 아기의자○

화명 파스타바니타
파스타바니타 화명점

가게 내부는 생각보다 넓어요! 단체자리도 있어서 모임 하기에도 좋은 거 같아요 ㅎㅎ

생각보다 시끄럽지도 않고 대화하기에 좋은 장소 느낌?
아는 지인도 여기서 낮시간에 사람들은 자주 만난다고 했어요!

아기의자도 많이 구비되어 있어요

입구 쪽에 유누가 앉은 의자가 2개
또 주방 앞에 4개나 있더라고요😆 올레~~~

화명파스타바니타 아기의자
화명파스타바니타 아기의자2


2. 파스타바니타 메뉴

파스타바니타 메뉴

저는 빠네크림파스타와 고르곤졸라, 심플그린샐러드, 블루베리에이드 시켰습니다.

여기가 빠네 맛집이랍니다 ㅎㅎ
여기는 크림소스를 부드럽게 흐르는 정도로 많이 줘요!
그 소스에 빵을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3.
화명 파스타바니타 맛


식전빵, 심플그린샐러드

식전 빵도 따끈하게 구워서 나오고 생크림? 도 같이 나옵니다 ㅎㅎ 찍어 먹으니 꿀맛👍

아웃백가서도 빵이 젤 맛있고... 여기 또한 그래요 ㅎㅎㅎ
빵 먹다 메인 못 먹는 나란 여자 ㅋㅋㅋㅋ

빠네크림파스타

제가 엄청 좋아하는 크림파스타예요❤️ 크림파스타 먹으러 여기 오져 ㅎㅎㅎ 크림소스를 넉넉하게 주셔서 빵을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

면도 퍼지지 않고 딱 적당히 익고 버섯이나 다른 재료들도 오버쿠킹 되지 않아서 더 맛나요 ㅎㅎㅎ

고르곤졸라

고르곤졸라도 맛있어요 ㅎㅎ 여기 화덕피자예요🔥
꿀 찍어서 먹으면 냠냠
따끈하게 바로 구워줘서 바삭합니다 ㅋㅋ

커피는 카페 갈 거라서 그냥 나왔어요
어떤 날은 가면 서비스도 주시더라고요(소곤소곤)







이렇게 두 명이서 먹었습니다

아가가 있어서 외식하기 항상 쉽지 않은데 그래도 좋은 집을 소개할 수 있어 기뻐요 ❣️

그럼 다음에 만나요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