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부산 산성 힐링 숲속 대형카페, 아이리, 아기의자○(편백나무)

도니도니💗 2024. 8. 28. 01:15
728x90
반응형

대형 숲속카페 아이리


안녕하세요 ㅎㅎ 도니도니 💛🧡 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집근처 카페에 다녀왔어요 ㅎㅎ
화명동에서 얼마 안 걸리더라구요?
화명수목원에서 좀 더가서 산성 오리고기집들을 지나면 있었어요ㅎㅎ

생각보다 조았답니다 ㅎㅎㅎ


그럼 소개할게요! 따라오세요 슝슝



1. 카페 아이리 주차장


주차는 두곳에 많이 대더라구요 ㅎㅎ

첫번째로 위에서 내려오는 등산느낌의 주차(갓길주차)

카페 아이리 주차장1


두번째는 카페 바로 옆에 위치했어요 ㅎㅎ

카페 아이리 주차장2


저희는 잘 몰라서 주차장1인 곳에 갓길주차했는데요!
아기띠하고 내려갔어요 ㅎㅎ
그런데 오히려 좋아(?)

위에서 내려와야 숲을 제대로 느껴요 ㅎㅎㅎ

보자마자 우와~ 했답니다 🥰



2. 카페 아이리 모습과 주문

카페아이리 내려가는 길

이렇게 등산로 같은 길과 계단을 조금 내려가면

키오스크 주문

카페 가기전에 키오스크가 나와요 ㅎㅎ
저희는 여기서 주문을하고 내려갔어요

[1인 1음료(만 5세이상), 베이커리는 카페에서 주문
반려동물 동반가능, 전체공간 금연]


주문하고 내려가면 편백나무들이 즐비해있어요 ㅎㅎ
크 곧은 나무 들이 너무 이쁘다는!!!!


카페 아이리 편백나무

날씨가 조금만 선선하면 밖에서 마시면 좋겠어요 ㅎㅎ
저희는 아기가 어려서 실내서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밤에 오면 조명도 이쁘겠어요 ㅎㅎ
오후 8시에 영업종료라곤 하긴 하던데....?

아이리 실내 카페 건물

건물도 이뻐요🥰

실내는 이런 모습이었어요 ㅎㅎ

우리아기는 조명이 신기한지 연신 우와~~ 거렸습니다😆


3. 카페 아이리 메뉴와 베이커리

카페 아이리 메뉴
카페 아이리 디카페인

커피 원두가 디카페인이 있더라구요 ㅎㅎ 커피를 못 마시는 저에겐 희소식입니다

카페 아이리 디저트
카페 아이리 빵

밥을 먹고 왔기 때문에 배가 불러서 소금빵1, 마늘바게트1을 시켰어요 ㅎㅎㅎ


주문한 디저트와 음료

수박주스 시킨거 너무 잘했어요 ㅎㅎ 시원하고 달콤하고!
빵도 직접 구우시는지! 그리고 구운지 얼마 안 됐는지 바삭해서 꽤나 맛있었답니다 💚💛❤️



4. 카페 아이리 아기의자

카페 아이리 아기의자

아가있는 엄마들의 카페선택에 필수적인 부분!
아기의자가 많이 있어요 ㅎㅎ

실내에서 아무 찾아도 없길래 여쭤보니 카페 문 바로 앞에 야외 화장실 바로 앞에 있었습니다 ㅎㅎ

야외에 있어서 그런지 먼지가 좀 있어서 물티슈로 닦아 썼답니당 ㅎㅎ






숲속 카페에서 제대로 힐링하고 온 하루였어요💚

그럼 이만 줄일게요 ㅎㅎ
그럼 안녕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