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크린토피아 극세사 이불빨래

도니도니💗 2021. 10. 3. 14:42
반응형

크린토피아 극세사 이불빨래


안녕하세요! 도니에요😆


저는 추위를 엄청타요 ㅠ
그래서 벌써 밤에 보일러를 튼답니다 ㅎㅎ


그래서 겨울맞이
극세사이불을 빨러

크린토피아 에 왔습니당 🥰

크린토피아 덕천점

크린토피아 덕천점


대형세탁기 1대
특대형세탁기 2대

대형건조기 2대
특대형건조기 1대가 있네요 ㅎㅎ


빨래를 돌리면서 기다릴 수 있는 의자들이 있습니다.

빨래 후 옮길 수 있는 카트도 2개 있고
와이파이도 사용할 수 있고
cctv도 설치되어 있어용 💙🙊


여기는 세탁편의점도 운영하는 곳인데
오늘은 일요일이라 문을 닫았네요 😊


만약 세탁편의점을 이용하려면
할인하는 날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크린토피아에서 의류 보관 서비스도 운영하네요 ㅎㅎ




1. 극세사 이불을 세탁해볼까요?

tip이 세탁기 위에 표시되어 있네요!

1) 일단 이불을 넣고 문을 닫습니다.



2) 키오스크로 갑니다.

(현금을 충전하거나 카드를 이용할 수 있어요.
동전있으시면 세탁기에 동전을 넣어서 할 수 도 있는가 봅니다 ㅎㅎ)

저는 극세사 이불을 자주 안빨았어서
세탁, 헹굼, 탈수를 각각 500원씩 주고
추가
했습니다😶


이왕하는거 깨끗하게 하자 !!!

세탁시간은
Total 42분 소요됐어요 💜💙💚



3) 다음은 건조!

❤저온을 선택 ❤해줍니다
....어머 내실루엣....😅

극세사를 고온으로 돌리면
이불이 타서 거칠 거칠해 질 수 있데요 ㅎㅎ

저는 저온 60분 돌렸는데
50분 정도 가 딱 적당한거 같아요

(너무 돌려서 타지 않을까 걱정했네요 ㅎㅎ)

아니면 열어서 중간 중간 확인해보세요!!!!!


시간은 40분 정도 돌려보고
확인하고 더 돌려도 되니까요 ㅎㅎ




그럼 저는 이불빨래 잘 끝내서
오늘 밤은 뽀송한 이불 속에
꿀잠을 자볼게요 ! 💜💜💜


그럼 바이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