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니의 일상

[내돈내산] 반클리프 목걸이 빈티지 구매후기/첫명품

도니도니💗 2021. 9. 30. 14:50
반응형

반클리프 알함브라 목걸이 빈티지


안녕하세요💓 도니입니다 👋


오늘은 저번 달에 산 목걸이의 구매후기를 알려드리려 찾아왔어요.


30대 초반이 되면서
직장생활은 5년이 넘어섰는데
명품을 하나도 산 적이 없었어요 ㅎㅎ


그래서 가방을 살까
주얼리를 할까 고민하다가


반.클.리.프. 앤. 아.펠. 목걸이

를 사기로 했어요 💕



1. 사이즈가 너무 고민 😅


스윗사이즈에서는 커넬리언 색상(빨간)을 구매하려고 했었고


빈티지사이즈에서는 마더오브펄(흰색)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ㅎㅎ


그래서 고객센터를 통해
부산 센텀 신세계 백화점에
스윗사이즈 커넬리언이
있다는 걸 확인하고

바로 갔어요 ㅎㅎ


그런데 !!!!!


그 사이 스윗은 다 나가고 없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빈티지만 이라도 해보자.
그리고 스윗사이즈 크기에 대해 셀러분께
물어보았어요.

크기를 대략적으로 알 수 있었는데
스윗은 팔지 펜던트만 하다고 했습니당


200만원 가격에 비해 너무 작지 않나요 🥲
20대나 대학생 분들이 하시면 이쁠거 같아요



저는...
30대 초반
나이가 들어서도 하려면 큰 펜던트를 하는게 낫다고 생각했어요 ㅎㅎ



그리고 셀러분에게
남은 물량 중에 자개를 보고 고르고 싶다 고 말했습니다.

세개를 보여주셨는데


하나가 앞 뒤 모두 구름 낀 것 같지 않고
빛을 통과했을때
무지개처럼 오묘한 빛을 🌈
보여주더라구요 💕

그리고
빈티지사이즈는 짧게, 또는 조금 길게
착용할 수 있게 보조체인이 있습니당 ㅎㅎ


이점도 정말 마음에 드는 부분이에요!

여름에는 짧게 쓰고!
니트입을땐 조금 길게!

그리고 목걸이 줄을 좀더 길게 사용하시길 원하신다면!

한달 내 3cm 연장은 무료라고 하셨어요!

저는 하지 않았지만요 ㅎㅎ


2. 구매후기


그것으로! 큰맘 먹고 구입!!!!

빈티지 알함브라 펜던트 - 마더오브펄

짠 이아이 입니다 🧡💛💚💜

앞으로 열심히 일해야겠어요 ㅎㅎ


사고 나면 코로나라 그런지
탄산수나 주스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어요. ㅎㅎ 인증서랑 케이스 둘 다 줍니다.


3. 실착사진도 공개합니다.

반클리프 빈티지 목걸이 실착 사진

4. 목걸이 사용 시 주의사항


자개는 물에 닿으면 녹는다고 합니다.
ㅠㅠ 얇아진데요 ㅎㅎ


그렇지만
저는 벗고 꼈다하면 분실위험이 있어서
매일 끼고 있습니다. 샤워할 때도요 ㅎㅎ

목욕탕이나 바닷가 갈 때는
집에 두고 가려구요 ㅎㅎ

5-6년 사용하다가
얇아지면 자개만 교체가능하다고 해요...

30-40만원 추가하면요 ㅎㅎ



여기까지 도니의 첫 명품기 였습니다 ㅎㅎ


행복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