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 육아

[내돈내산] 임산부 유산균 추천, 쎌티아이맘 유산균

도니도니💗 2023. 4. 6. 12:25
반응형

임산부 유산균 추천, 셀티아이맘 유산균


안녕하세요 ㅎㅎ 도니입니다.

요즘 제가 임신초기인데도 변비에 시달리고 있는데요 ㅠㅠ

철분제도 아직 시작 안 했는데 변비가 와서 너무 고통받고 있었어요.

그래서 찾다가 임산부들이 많이 먹는 유산균을 발견했습니다.

바로

쎌티아이 맘 프로바이오틱스 입니다.

쎌티어이 맘 프로아이오틱스



1. 쎌티아이 맘 유산균 가격, 주문 방법


셀로닉스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했어요.


이렇게 한 통 60 캡슐에 5만 원입니다.
가격이 조금 높지만 변비만 탈출할 수 있다면!
그리고 우리 아기한테도 좋은 성분이라면!
돈을 안 아끼기로 했어요.

6만 원 미만 주문은 배송비(3500원)가 포함된데요 😭

공식홈페이지에 지금 구매하면 소비기한이 678일 남은 제조일 2023-2-13일 것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QNA에 유통기한을 묻지 알아도 바로 알려주니 너무 좋아요.



2. 쎌티아이 맘 유산균 영양정보

쎌티아이 맘

쎌티아이 맘 균주

임산부에 맞춤균주
[핵심균주 3종]

  •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
  •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
  • 락토바실러스 애시도 필러스

[추가균주 3종]

  • 락토바실러스 루테리
  •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 비피도박테리움 롱검

유산균은 100억 CFU 들어있다고 합니다.



3. 쎌티아이 맘 배송, 포장


주문하고 이틀 뒤 아이스박스에 담겨 배송되었어요.

쎌티아이 맘 배송포장

쎌티아이 맘 아이스팩

아이스팩 2개와 보냉팩에 유산균이 담겨 왔어요. 보냉팩에는 유산균 박스가 들어 있었습니다.

쎌티아이 세이프박스


드디어 물건이 나왔네요 ㅎㅎ

쎌티아이 맘 유산균

쎌티아이 맘 유산균 정보

뒷면에는 원료명 및 함량 캡슐기제, 권장섭취량 및 섭취방법, 보관방법이 적혀있어요.

권장 섭취량
1일 1회, 1회 1 캡슐 물과 함께 섭취입니다.

보관방법
꼭, 14도 이하 냉장보관하셔야 해요.

쎌티아이 맘 유산균 부작용

섭취 시 주의사항도 옆면에 나와있어요.

처음 섭취 시 일시적으로 설사, 변비, 복부팽만 등 불편한 사항이 나타날 수 있다고 합니다. 이 때는 섭취량을 반으로 줄여서 2주간 섭취하래요!

쎌티아이 맘 유산균 유통기한

저희 집에 배송된 제품은 2025-2-25일까지입니다. 유통기한이 긴 제품을 보내주는 거 같아요.

쎌티아이맘 유산균 질소포장

보존성을 위해 질소를 넣어 포장했데요 ㅎㅎ

쎌티아이 맘 알약크키

알약크기는 큰 편은 아니에요.
근데 약간 무슨 향? 공장 물건의 새 제품 같은 향이 나요... 하지만 알약 제형으로 되어있어  물과 함께 꿀떡 삼키면 되니 상관은 없을 듯합니다.



4. 쎌티아이 맘 유산균 후기


임산부 변비 탈출을 위해 잘 먹고 있으나
일주일도 안 먹어서 효과를 잘 모르겠어요. 앞으로 한 달 먹어보고 다시 후기 올릴게요💙


그럼 안녕



반응형